인드라 VS 드랄라 : 교원평가제 인드라 VS ?
2013/03/27 22:03
http://blog.naver.com/miavenus/70164125884
인드라 VS 드랄라 : 교원평가제
국제유태자본론 : 인드라 월드리포트 13/03/27-27
"드랄라:
교육개혁은 정말 필요합니다. 전 가끔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교원평가제를 철저하고 확실하게해서 교원들이 항상 연구하고 공부하는 시스템을 만들고, 전력을 다해서 가르치므로 사교육으로 학생들이 눈을 돌리지 않아도 되게끔 한다면,, 당연히 교원들의 보수를 파격적으로 올리고 말입니다. 사교육 일선에 있는 강사들도 학교로 끌어들여 한반에 열 명 정도의 학생으로 질 높은 공교육을 시킨다면 하는.. 글쎄..
INDRA:
글 고맙습니다. 드랄라님 말씀에 공감한다. 이를 위해서는 일단 여건이 마련되어야 하겠다. 단지 서구적 수준이 아니라 서구적 수준을 뛰어넘는 보편적인 기준을 마련해야겠다. 이를 위해서는 혁명적인 철학이 전제되어야 할 것입니다. 열정적으로 가르치려면 열 명을 넘어서면 곤란하다. 열 명도 힘들지만, 공교육이라는 현실이 있으니 말이다. 해서, 인드라가 현행 교사보다 교사를 네 배로 증원시켜야 한다고 강조하는 것입니다. 이는 한편으로 청년 실업 해소를 의미하기도 하지만, 재취업 시장을 확대시키려는 목표도 있는 것이다. 1은 청년에게서, 2는 기존 학원 강사에서, 3은 명예 퇴직한 노동자에게서 인력을 충원하는 방식이다. 실업률을 걱정할 수 있다면, 여성의 의무 자원봉사제도를 동시에 실시한다.
교육혁명, 실업해소, 내수시장 회복 세 마리 토끼를 잡는다 국유본론 2009
2009/08/12 04:49
http://blog.naver.com/miavenus/70066970221
해외 후원
영문은행명 : kookmin Bank
계좌번호 : 524968 - 11 - 001819
Jong Hwa Kim
S/C : CZNBKRSEXXX
B/A : 244-3, Yeomchang-Dong, Ganseo-Gu, Seoul, Korea 157-861
(이 주소는 인드라 집주소가 아니라 은행 주소입니다~!)
국내 후원
국민은행 524902 - 96 - 101910 김종화
무인도에서의 친절한 가이드
길을 걸으면 생각이 난다
인드라는 정치를 하지 않겠으며,
책을 더 이상 쓰지 않으며,
언론에 기고하지도 인터뷰를 하지도 않을 것이며,
종교단체를 만들지도 않을 것입니다.
국유본론을 소명으로 여기고
지금처럼 살다
행복하게 가겠습니다
매일매일 행복하겠습니다
마음을 열고
자세를 낮추고
세상에 감사한다
마.자.세.
한반도 평화와 통일, 경제 발전과 사회 복지를 위하여
쪽발이에게 죽음을 쪽발왕에게 천벌을
쪽발왕 폭살하려 한 이봉창 열사 정신 이어받아
불타는 쪽발산 불량배터리를 쪽발왕 아가리에 쑤셔넣자
쪽발왕이 10초 안에 똥 못 싸면 왜놈이 중국인 노동자 다루듯 때려죽이자
쪽발왕 천한 피를 1그램이라도 보유한 왜놈들에 한해 후쿠시마산 세슘물고기를 평생 먹이자
쪽발노다랑 쪽발차 캠리를 마주보고 달리는 충돌시험시키자
쪽발아베 항문에 불법도용 유니클로 양말 수만큼 쑤셔넣자
쪽발놈현에 온몸으로 항거한 허세욱 열사와 중도좌파 민족주의자 박정희 대통령의 이름으로
조국과 민족을 배반한 쪽발민주당 해체
쪽발의 나팔수 네이버 주가 오백원
인민의 적, 쪽발찌라시 한경오프엠(한겨레 경향 오마이 프레시안 엠비씨) 아웃
일인 복마전, 골룸빡 처단
단군이래 최악의 매국노, 쪽발지태놈현 재산 몰수
파시스트 집단, 쪽발놈현빠에게 죽음을
쪽발삼구 쪽발석현 비리엘쥐 재벌해체
쪽발정은 척살로 2013년을 통일 원년으로
친미친중 반일반북 조국통일 쟁취하자
쪽발타도해방투쟁 만세
인드라 블로그 운영 안내
'인드라v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드라 VS oh29 : 혁명적 교육개혁 (0) | 2014.03.28 |
---|---|
인드라 VS 벨제붑 : 파생상품에 막대한 세금을 부과해 교육혁명의 세수로 쓰자 (0) | 2014.03.28 |
인드라 VS 허당 : 학원 안 가는 아이/행복 (0) | 2014.03.28 |
인드라 VS 블루투스 : 학원 안 보내기 운동 (0) | 2014.03.28 |
인드라 VS 지난군 : 국유본 유스스쿨 (0) | 2014.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