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드라 VS 투명한빛 : 역사는 조상이 아니라 후손이 만든다 인드라 VS ?
2013/03/31 21:52
http://blog.naver.com/miavenus/70164524585
인드라 VS 투명한빛 : 역사는 조상이 아니라 후손이 만든다
국제유태자본론 : 인드라 월드리포트 13/03/31-59
"투명한빛:
안녕하세요. 인드라님. 저는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실명을 거론해야하는 건지 어느 분은 닉네임이 쓰여 있고 해서 어떻게 메일을 보내야하는지 몰라서 일단 무식하게 보내봅니다. 그림자정부라는 책을 읽고 전에 너무나 우울하고 무섭기도 했습니다. 평소부터 알 수 없이 우울했는데 아주 조금 그런 것을 알고 나니 차라리 죽고 싶어지더군요.. 하지만 그렇게 살고 싶지는 않아서 찾다보니 인드라님의 블로그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역사에 아주는 아니지만 관심이 많습니다. 상고사 쪽에서도 특히 관심이 많습니다. 하지만 인드라님은 대륙백제설, 한단고기 등이 다 국유본의 머리에서 나온 거라고 하셨는데 궁금한 것이 생겼습니다.
INDRA:
글 고맙습니다. 잘 생각해보시길 바란다. 강한 자가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살아남는 자가 강한 게다. 역대 대통령과 주석을 보라. 이승만을 제외하고서는 모두 뿌리가 의심스러운 자들이다. 모두 개천에서 용 난 꼴이다. 인드라가 강조한다. 님이 차기 대통령이 되면 님 집안이 개망나니 집안일지라도 한국 그 어느 가문보다 멋진 가문이 될 가능성이 크다. 역사란 조상하기 나름이 아니라 후손하기 나름이다. 오늘날 유태인에 대한 관심은 무엇 때문인가. 만일 오늘날 유태인이 권력을 잡고 있지 않다면 우리가 무엇 때문에 유태인에 대해 신경을 쓰겠냐는 말이다. 인드라는 강조한다. 유태인을 공부한다면 오늘날 유태인이 존재하게 된 유태인을 공부하자. 유태인 조상을 공부해봐야 헛것에 불과하다. 과거 조상이 그 어떤 찬란한 업적을 쌓았다 하더라도 오늘날 후손이 빌빌하면 그만인 게다. 그것이 실효적 영토 지배인 게다. 국제 사회의 룰이다. 정리하자. 그대 후손이 빙신 같으면 조상도 빙신이 된다. 그대 후손이 영웅이면 조상도 인류가 칭송하는 영웅이 된다.
투명한빛:
1.현재 한국 상고사학회에서 하고 있는 자료를 대륙 백제, 대륙 신라 등 그런 자료들도 다 조작된 걸까요?
INDRA:
조작이 아니다. 그것은 현실이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즉, 한민족이 중국 대륙의 지배자가 된다면 대륙 백제, 대륙 신라는 임나일본부설처럼 역사로 간주될 수 있다. 허나, 그렇지 못하다면 조작에 지나지 않게 된다.
투명한빛:
2.그리고 당나라가 고구려의 지방정권이라는 말을 들었었는데 그것마저도 다 조작인 건가요?
INDRA:
어려울 것 없다. 한반도 후손이 멍청하면 고구려가 당의 지방정권이 되는 것이요, 똑똑하면 당이 고구려의 지방정권이 되는 게다.
투명한빛:
3.실제 중국역사가 200년 채도 안 된다는 말에 대해서 인드라님의 견해는 어떠신가요?
INDRA:
중국이란 명칭을 쓴 지가 청 멸망 이후부터이다. 대한민국, 한국이란 명칭을 쓴 지가 얼마나 되었는가를 생각해 보라. 말장난에 혹해서는 안 된다. 근대 민족주의 규정에 따르면, 근대 민족국가 출범 이후에야 민족주의가 태동했다고 보는 것이 맑스주의적 담론이다. 허나, 이에 대해서 인드라는 비판적이다. 비록 왕에 충성하는 봉건제였다고는 하나, 동양에서는 삼국지 유비 군대에서 보듯 서양에서는 근대에서야 출현하는 민병대가 형성되었기 때문이다. 서양에서는 없는 시스템이다. 이를 서양적 규정으로 동양을 보는 것은 국유본의 음모, 서양사학계의 전체주의라 할만하다. 그처럼 중국이란 이름이 명목적으로 없었다 해서 중국인이 없었던 게 아니다. 해서, 인드라가 보기에, 오늘날 한족은 한나라 때에 시작하여 명나라 때에 이르러 오늘날 중국인의 위상을 획득하였다. 예서, 진시황의 진제국은 탈락한다.
네티즌은 통일신라로 영토가 줄어들어 통일신라를 폄하할 수 있다. 이해한다. 허나, 이는 중국인이 한에서 명, 그리고 오늘날의 중국 공산당으로 연결시키는 한족 연속성과 같다고 보면 된다. 일본 일왕도 마찬가지인 게다. 하고, 이를 전제한 후에 비로소 발해 논의도 나오는 게다. 냉철하게 말해, 오늘날 한반도 사람들은 모두 통일신라 사람들이다. 그렇지 않은가. 헌데, 자신의 조상에 대해 욕설을 한다? 누구 좋으라고?
투명한빛:
4.한단고기가 잡사고 삼성기라던지 그런 책들이 정사라고 하는데 그것도 어떻게 생각하신가요?
INDRA:
둘 다 조작된 것이라고 보면 무리가 없다. 중요한 건 님이 세상을 장악하면 역사가 달라진다. 허나, 님이 세상에서 별 볼 일이 없으면 한단고기든, 삼성기든 다 헛소리일 뿐이다.
투명한빛:
5.몇 일 전 일본왕실도서관이라는 다큐를 보았습니다. 거기서 옮기던 사람이 화랑세기 필사본을 썼고, 어마어마한 역사책들이 어디 공작 집 지하에 있다는 말도 있었고. 인터넷에서는책들을 옮길 때 조선에 있던 거의 역사책들은 다가지고 왔다고 했습니다. 이것도 그들이 짜고 친 건가요?
INDRA:
인드라는 강단사학계 주류에 비해 포용력이 넓은 편이다. 박창암의 화랑세기를 인정하는 편이다. 마치 시온의정서와 같다고나 할까. 위서로 보기에는 정말 감탄할 수밖에 없을 만큼 뛰어난 저작이기 때문이다. 다만, 박창암이 아무렇게나 필사를 한 것으로 볼 수는 없다. 박창암 역시 국유본의 지배하에 있었으리라 추론하고 있다. 현재 일본 왕실 도서관을 점령한 이들은 일본 왕실이 아니라 국유본이다. 그들의 전략전술에 맞게 한국에 고대사가 수입된 것으로 보는 것이 인드라 시각이다.
투명한빛:
5-2 전 솔직히 이것을 듣고 신채호선생님이 썼던 조선상고사가 생각났습니다. 어쩌면 사실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요 인드라님은 어떻게 생각하신가요?
INDRA:
단재 신채호 선생이 살아있다면 인드라와 같은 입장이었을 것으로 본다. 후손이 잘 하면 조선은 위대한 게고, 후손이 못 하면 조상도 욕을 먹어도 싸다.
투명한빛:
6.환국 배달국도 그들이 한반도를 전쟁지역으로 만들기 위해 만든 정보인가요??
INDRA:
인드라 시각으로는 그렇다. 바실 자하로프 전쟁상인은 오늘날 전쟁지역을 가리키는 발칸에서 세르비아제국 건설이라는 떡밥을 던지다가 실패한 바 있다.
투명한빛:
7.저는 교회에 다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히틀러가 유대인을 학살할 때 몇 백만 명이 학살됐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약 100만 명이 학살됐다고 하는데 이게 사실이라면 이 거짓말은 어디서 나온 건가요? 그리고 이때 로스차일드는 그냥 보고만 있던 가요??
INDRA:
이에 대해서는 핀켈슈타인의 '홀로코스트산업'을 참고하기를 바란다. 빅터 로스차일드는 그냥 보고 있었던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홀로코스트에 일조를 했다.
투명한빛:
인드라님은 종교를 믿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프리메이슨과 오컬트를 봤지만, 이해력이 부족해서인지 궁금해졌습니다. 알파코스 운동이 일어나는 것도 또 유럽을 위주로 역십자가 건물이 생기고 바벨탑 모양의 건물이 생기는 이유는 어떻게 생각하신가요?
INDRA:
국유본의 하위적 흐름일 뿐이며, 헛짓거리에 불과하다. 오늘날 국유본이 없다면 프리메이슨도 없다. 인드라는 기성 교회에 대해서는 불신하나, 최근 무신론자에서 유신론자가 되었다. 허나, 함석헌 선생과 같은 무교회주의자는 아니다.
투명한빛:
8-2 알파코스가 제가 알기로는 개신교가 가톨릭으로 다시 들어가게 하려고 벌이는 운동으로 알고 있고, 알파코스가 프리메이슨 운동이라고 하던데 솔직히 복잡합니다. 이것도 계획된 걸까요??
INDRA:
결론적으로 말한다면, 신흥 종교가 할 수 있는 대응책이다. 가톨릭과 기존 주류 개신교가 같다고 주장해야 신흥 종교가 위세를 떨치는 게 아닌가. 가령 민주당이 한나라당으로 다시 들어가는 시나리오를 짜야 새로운 신교가 민주노동당처럼 각광을 받지 않겠는가. 비록 인드라의 주장은 이러한 정략적 이해를 넘어서는 것이나, 대다수의 종교인과 대다수의 정치인은 이러한 정략적 이해 하에 움직이고 있다. 자신이 적으로 생각하는 이들과 다를 바가 없는 게다.
투명한빛:
인드라님의 글은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고사 역사에 관심이 많은 터라서 워낙 바쁘신 인드라님이시지만 꼭 듣고 싶습니다.
INDRA:
인드라가 할 수 있는 말은 단 하나다. 진실로 고독하라. 자신의 길을 가라. 모든 허위를 떨치고서 자신의 본색을 회복하라. 마음을 열고, 자세를 낮추고, 세상에 감사한다."
옵션에서 통일까지 : 풋냉키인가, 콜냉키인가 국유본론 2009
2009/08/26 06:51
http://blog.naver.com/miavenus/70068045060
해외 후원
영문은행명 : kookmin Bank
계좌번호 : 524968 - 11 - 001819
Jong Hwa Kim
S/C : CZNBKRSEXXX
B/A : 244-3, Yeomchang-Dong, Ganseo-Gu, Seoul, Korea 157-861
(이 주소는 인드라 집주소가 아니라 은행 주소입니다~!)
국내 후원
국민은행 524902 - 96 - 101910 김종화
무인도에서의 친절한 가이드
길을 걸으면 생각이 난다
인드라는 정치를 하지 않겠으며,
책을 더 이상 쓰지 않으며,
언론에 기고하지도 인터뷰를 하지도 않을 것이며,
종교단체를 만들지도 않을 것입니다.
국유본론을 소명으로 여기고
지금처럼 살다
행복하게 가겠습니다
매일매일 행복하겠습니다
마음을 열고
자세를 낮추고
세상에 감사한다
마.자.세.
한반도 평화와 통일, 경제 발전과 사회 복지를 위하여
쪽발이에게 죽음을 쪽발왕에게 천벌을
쪽발왕 폭살하려 한 이봉창 열사 정신 이어받아
불타는 쪽발산 불량배터리를 쪽발왕 아가리에 쑤셔넣자
최고의 자살폭탄테러용 차량, 기름 새는 엔진 리콜 쪽발차를 쪽발왕궁으로 보내 폭발시키자
쪽발왕이 10초 안에 똥 못 싸면 왜놈이 중국인 노동자 다루듯 때려죽이자
쪽발왕 천한 피를 1그램이라도 보유한 왜놈들에 한해 후쿠시마산 세슘물고기를 평생 먹이자
쪽발노다랑 쪽발차 캠리를 마주보고 달리는 충돌시험시키자
쪽발아베 항문에 불법도용 유니클로 양말 수만큼 쑤셔넣자
쪽발놈현에 온몸으로 항거한 허세욱 열사와 중도좌파 민족주의자 박정희 대통령의 이름으로
조국과 민족을 배반한 쪽발민주당 해체
쪽발의 나팔수 네이버 주가 오백원
인민의 적, 쪽발찌라시 한경오프엠(한겨레 경향 오마이 프레시안 엠비씨) 아웃
일인 복마전, 골룸빡 처단
단군이래 최악의 매국노, 쪽발지태놈현 재산 몰수
파시스트 집단, 쪽발놈현빠에게 죽음을
쪽발삼구 쪽발석현 비리엘쥐 재벌해체
쪽발정은 척살로 2013년을 통일 원년으로
친미친중 반일반북 조국통일 쟁취하자
쪽발타도해방투쟁 만세
체념 끝에 피어오르는 희망
그 희망을 죽이고서야 우리는 살 것이다
인드라 블로그 운영 안내
'인드라v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드라 VS 위연 : 반골들끼리의 대화 (0) | 2014.04.28 |
---|---|
인드라 VS 시온주의 : 국유본은 전지전능한가 (0) | 2014.04.28 |
인드라 VS 김좌진 :자본에는 국적이 없으나 혈통이 있다 (0) | 2014.04.28 |
인드라 VS 나훈아 : 인드라 전망이 맞으면 국유본 간첩, 전망이 틀리면 사기꾼^)^ (0) | 2014.04.28 |
인드라 VS 제석천 : 금융위기쇼 시나리오를 짜보자 (0) | 2014.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