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인드라를 존경하는 분이 인드라 생계를 책임지고 인드라는 학문에만 힘을 쓰라고 제안한다면 어찌 하실 건가요? 국유본론 2012

2012/12/29 08:58

http://blog.naver.com/miavenus/70154799294

   

   

 

만일 인드라를 존경하는 분이 인드라 생계를 책임지고

인드라는 학문에만 힘을 쓰라고 제안한다면 어찌 하실 건가요?

국제유태자본 : 인드라 월드리포트 12/12/29

   

   

   

 

Q : 만일 인드라를 존경하는 분이 인드라 생계를 책임지고 인드라는 학문에만 힘을 쓰라고 제안한다면 어찌 하실 건가요? 

   

A : 인드라는 국유본이 인월리 가치를 천억 원과 십 년간의 세계 일주로 평가하고 인드라와 계약하고자 한다면 수용하겠다고 한 바 있습니다.

   

이외에는 어떤 제안이든, 제안을 고맙게 받아들이지만, 정중하게 거절하겠습니다.

   

인드라는 이십여 년 동안 내내 직업을 보유하면서 인터넷에서 글쓰기를 해왔습니다. 이웃 분들이 인드라 글을 즐겁게 읽는 이유 중 하나가 인드라가 일을 하여 자신 힘으로 돈을 벌면서 생각을 실천하는 '생활 글쓰기'라는 말씀을 자주 합니다.

   

하면, '생활 글쓰기' 장점은 무엇일까요? 글쓰기 소재가 마르지 않는 샘과 같다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해서, 인드라 식 생활에 영감을 받아 일부 사람들이 일하면서 글쓰기하는 일도 많답니다~! 어렸을 때부터 인드라가 뭘 하면 다른 분들이 따라 하는 분들이 많았거든요. 인드라를 내 인생의 멘토, 구루, 선생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답니다 ㅋ.  

   

인드라가 하는 카페를 예로 듭니다.

   

카페를 하면 세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하나, 마음을 열고 여론 동향을 읽을 수 있습니다.

   

세계나 한국이나 상당수 거래들이 밤에 이루어지는 일이 많습니다. 인드라가 하는 카페가 우상호 새천년나이트홀 룸살롱이 아니어서 고급 정보가 없다고 생각할 것인지 모릅니다. 허나, 룸살롱에서 유통되는 정보도 있는 반면 포장마차에서 만나는 정보도 있습니다. 민심은 양방향이어서 한편으로는 국유본 지시사항으로 룸살롱에서 나오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국유본도 참고할 수밖에 없는 포장마차에서 나옵니다.

   

동창회 모임, 향우회 모임, 등산 모임, 인터넷 모임, 교수 교사 모임, 노조 모임, 의사 모임, 약사 모임, 부동산업자 모임, 계모임, 어머니 모임, 팬클럽 모임, 친구 모임, 작전세력 모임, 브로커 모임, 회사 회식 모임, 세대별 모임 등등.

   

인드라는 마치 포털업체 사장처럼, 국유본 서버관리자처럼 공짜로 굴러오는 정보들을 단지 취합만 하면 될 뿐입니다.

   

   

둘, 자세를 낮추고 일을 하고 있기에 세상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자영업이기에 세상 일에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만일 인드라가 교수나 교사나 공무원이라면 세상 일에 덜 신경을 쓸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이야 불황이든, 호황이든 자리 보장을 받기 때문입니다. 허나, 인드라는 자영업이기에 경기에 민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해서, 인드라가 아무리 탁상공론적으로 글쓰기를 하고 싶어도 늘 현장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어서 탁상공론적으로 글쓰기가 쉽지 않습니다.

   

자기 일이어서 글을 쓰는 사람과 남의 일이지만 돈 되니까 쓰는 공지영 문재인 같은 쪽발지태놈현빠 병쉰색희들이랑 차이가 날 수밖에 없지 않겠습니까.

   

권력에 기대어 교수 자리나 노리면서 책장사하는 폴리페서 진중권 같은 병쉰색희랑 권력에 의존하지 않고 어떤 언론과도 타협하지 않으면서 글쓰기를 하는  인드라와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지 않습니까.

   

생계를 책임져야 하겠습니다. 글쓰기만으로 생계를 유지하면 생활 글쓰기가 어렵습니다. 인드라는 후원금을 술값 정도로 생각합니다. ㅎㅎㅎ 만일 후원금이 생계비가 된다면 인드라 글쓰기가 많이 힘들어질 것입니다.

   

인드라는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글을 쓰는 카프카적인 삶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셋, 세상에 감사하며 인드라를 성찰합니다

   

함께 일하는 분들이 인드라를 재미, 신기하게 생각합니다. 과거에는 인드라가 가게를 알려주었습니다. 그때 하도 이상한 분들이 많이 와서 인드라가 고생(?)했습니다. 히피나 도사 같은 사람들, 머리를 박박 밀은 여자분, 노동운동하느라 도피중인 비정규직 노동운동가, 공동체주의 목사, 하여간 하나같이 범상치 않은 사람들이 인드라와 만나 황당한 이야기들을 하다가 가니 함께 일하는 분들이 인드라를 어떻게 생각하겠어요. 해서, 지금은 인드라 프라이버시 등 여러 가지 이유로 가게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ㅎㅎㅎ

   

인드라가 가끔 가게 일을 전혀 신경을 쓰지 않아서 인드라 지인 분들이 당황스러울 때도 많습니다^^! 무슨 생각하고 사나 하는 것입니다.

   

하여간 인드라가 별난 사람이라는 데에는 이견이 없답니다. 헌데, 별난 사람이 평범하게(?) 카페 일을 하니 재미있잖아요?

   

매일매일 카페 마감을 하면서 하루가 가면서 일상 소중함을 생각한답니다. 오늘 하루가 가는구나, 하면서 이상한(?) 안도감이 발생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하루를 보냈구나 하면서 말입니다.

   

그러니 부탁인데요.

   

일주일마다 혹은 매일같이 인드라 가게 좀 알려달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매번 거절해서 죄송합니다.

   

인드라 즐거움을 내버려두시길 바랍니다~! 렛 잇 비~! 

 

 

     

해외 후원

영문은행명 : kookmin Bank

   

계좌번호 : 524968 - 11 - 001819

   

Jong Hwa Kim

   

S/C : CZNBKRSEXXX

   

B/A : 244-3, Yeomchang-Dong, Ganseo-Gu, Seoul, Korea 157-861

(이 주소는 인드라 집주소가 아니라 은행 주소입니다~!)

   

   

   

국내 후원

국민은행 524902 - 96 - 101910 김종화

인드라는 정치를 하지 않겠으며,

책을 더 이상 쓰지 않으며,

언론에 기고하지도 인터뷰를 하지도 않을 것이며,

종교단체를 만들지도 않을 것입니다.

국유본론을 소명으로 여기고

지금처럼 살다

행복하게 가겠습니다

매일매일 행복하겠습니다

마.자.세.

한반도 평화와 통일, 경제 발전과 사회 복지를 위하여

친미친중 반일반북 쪽발정은 척살로 조국통일 쟁취하자

쪽발민주당 해체

쪽발지태놈현 재산 몰수

골룸빡 처단

쪽발이에게 죽음을 쪽발왕에게 천벌을

쪽발타도해방투쟁 만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