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태자본론 백문백답 54 : 일루미나티 카드 국유본론 백문백답
2012/03/01 05:44
http://blog.naver.com/miavenus/70132697348
국제유태자본론 백문백답 54 : 일루미나티 카드
국제유태자본 : 인드라 월드리포트 12/03/01
1. 스티브 잭슨과 일루미나티 카드
"
일루미나티 카드게임의 진실을 파헤친다
1995년 스티브 잭슨이라는 게임 제작자가 일루미나티 카드게임을 발매한다. 발매후 일루미나티 카드게임이 유명세를 타게 된 것은 바로 2001년 911 테러사건을 정확하게 예언 했다는 것이었다.
스티브 잭슨의 게임은 그 독특한 분위기에서 대단한 호평을 얻고 있는데, 이 일루미나티를 보면 스티브 잭슨의 그 분위기란 어떤 것인가를 느낄수 있다. 오죽했으면, 스티브 잭슨 게임즈의 로고가, '눈달린 피라미드'이다. 이 눈달린 피라미드는 원래 일루미나티를 나타내는 로고였었다.
일루미나티라는 게임이 어떤 것인가를 알기 위해서는 우선 이 게임의 세계관인 음모론 (Conspiracy Theory)에 대해서 이해를 해야 한다. 음모론이란, '이 세계에서 발생하는 모든 일들은 우리가 미처 알지 못하는 조직들의 음모에 의해 일어나며, 우리의 생활은 그 음모의 영향을 받는다'라는 것이다.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자면, 엑스파일이나 맨 인 블랙 등의 영화나, 맥스웰 외계인 필름 사건, JFK 암살 CIA 사주설, 챌린저호 폭파 KGB 배후론, 모사드의 WTC 파괴사주 등의 온갖 구설수와 억측과 소문들이 모조리 "사실!"이며, 우리 주위에서 일상적으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이 이 음모론의 핵심인 것이다.
일루미나티 게임을 뜯어보면, 상당히 많은 양의 카드가 나온다. 정확히는 106장 이다. 이 카드들은 거의 전부 전세계의 '조직'들을 나타낸다. 이 게임은 조직카드들을 '공격'하고, ' 지배'하고, '이용'하고, 일루미나티간에 '협력'과 '배신'을 함으로써 세계를 정복하는 것이 목적인 게임인 것이다.
이 게임의 묘미는 역시 음모론이라는 테마를 잘살린 분위기와 독특한 시스템에 있다. 이 게임의 시스템은 다른 어떤 게임에서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협상과 음모를 이끌어내는 요소가 많은데, 협상과 음모를 끌어내지 못하는 플레이어끼리라면, 게임의 재미가 반감된다는 뜻도 된다. 게임을 즐기는 과정속에서 팽팽한 긴장감과, 자신의 수를 짜내는 즐거움을 한껏 즐길수 있는 멋진 게임인 것이다. "
http://blog.naver.com/miavenus/memo/70132697205
일루미나티 카드 게임은 1975년에 나온 "Illuminatus! Trilogy"라는 소설을 "영적 안내서"로 삼아 1982년에 게임으로 출시했다고 한다. 이후 꾸준히 보정하여 1995년에 발매한 것이 대히트를 쳤다. 이후 1999년까지 증보판을 만들어 여러 버전의 일루미나티 카드 게임이 나왔다.
해서, 한국에서도 구입하는 이들이 있다. 옥션 경매를 보면, 미국에서 이 카드를 구입하였는데, 자신이 본디 찾던 카드 버전이 아니어서 6만원에 되판다고 했다.
일루미나티 카드 게임이 대박이 난 데에는 노이즈마케팅이 크게 한 몫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첫번째 계기는 1990년 일루미나티 카드게임 제작사에 미국 첩보부가 들이닥쳐서 관련 자료를 가져갔다는 것이다. 이를 정보 자유화란 명분으로 당국에 요구하여 자료를 되찾는 과정에서 스티븐 잭슨 게임제작사가 유명해져서 1995년 일루미나미 카드 게임 발매가 지대한 관심을 받았다는 것이다.
두번째 계기는 2001년 911 테러 사건이다. 일루미나티 카드에 911 테러 사건을 시사하는 카드가 둘씩이나 있었기 때문이다.
세번째 계기는 최근이다. 기름 오일 누출 사건, 쓰나미 등의 사건 때문이다.
흥미롭게도 이러한 계기들은 십년을 주기로 일어나고 있다.
우리는 여기서 스티브 잭슨이 국유본 멤버인가 아닌가를 따질 필요는 없을 것이다. 그가 국유본 멤버이든, 아니든, 상관없이 국유본이 일루미나티 카드 게임을 활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여, 일루미나티 카드 게임을 분석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2. 일루미나티 행동이 요구된다?
분석을 위해 http://yesu.net/index.php?page=11&document_srl=469742 에서 도움을 받았다.
인드라는 일루미나티 카드 게임하는 방법을 모른다. 인드라는 유희왕 카드 게임도 모른다. 포커나 화투치는 것만 안다.
허나, 대개의 게임이란 쉬운 게임에서 응용한 것들. 해서, 인드라는 내 멋대로 규칙을 만들어서 게임을 하는 습성까지 있기에 인드라가 추정을 해본다. 맞을 지는 장담 못한다. 또 안 맞으면 어떠랴. 인드라 규칙대로 게임하면 되는 것이다.
하나, 인터넷 고스톱으로 이해해보자. GOAL(목표) 카드가 몇 장 안 보인다. 해서, GOAL 카드를 쥐고 있거나, GOAL 카드가 뒤집어서 나왔을 때, 승리 여부를 결정한다. 인터넷 고스톱에서는 싼 걸 먹거나 하면 상대에게 피를 요구할 수 있다. 고스톱 패에는 상대에게 피를 요구하라고 써 있지 않지만 사전에 규칙을 정했기 때문이다.
헌데, GOAL 카드에는 요구하는 것이 없다. 하여, 인드라는 이를 카드를 쥔 사람이 행하는 것이라고 본다. 즉, 카드 게임 도중 상기한 GOAL 카드를 꺼냈다면, GOAL을 외친 뒤, 카드대로 거짓 선지자들을 몰아내는 퍼포먼스를 하든가, 역사적 사례를 제시하든가, 혹은 사전에 약속한 언행을 한다는 식이라고 보는 것이다.
둘, GOAL 패가 나오지 않더라도 이기는 방법이 있는 것같다.
사전에 이 카드로 이기려면 무슨 무슨 카드를 함께 가지고 있거나 아니면 이 카드를 제시했을 때 상대가 특정 카드를 내보이면 게임이 계속 진행되지만, 그 특정 카드가 없으면 승리하는 게임인 게다.
상기한 '테이프 런 아웃 카드가 이를 보여준다. 카드 게임을 포기하거나 일루미나티 행동을 요구한다. 이 카드가 나오면, 상대는 게임을 포기하든가, 아니면 일루미나티 행동을 보여주어야 하는 것이다.
고스톱에서 설사한 것을 먹으면 상대에게 피를 요구할 수 있다. 헌데, 상대가 피가 없다면? 고스톱에서는 상대가 피가 없으면 받아내지 못한다. 허나, 일루미나티 게임에서는 상대가 피가 없다면 게임을 포기하라고 하는 것이다.
예서, 일루미나티 게임을 보니 주사위가 둘이고, 바둑돌과 피라밋 같은 것들이 있었다. 해서, 일루미나티 행동이니 마법이니 컴퓨터이니 UFO이니 우주이니가 요구된다는 것은 이런 바둑돌이나 피라밋 같은 것을 달라는 것이 아닐까. 만일 줄 바둑돌 같은 것이 없으면 게임을 포기해야 하는 것이고.
이때, 마법과 우주, 과학, 컴퓨터, 정부, 교회, UFO와 다른 일루미나티, 일루미나티 행동이란 무엇일까. 게임 규칙이야 바둑돌이든, 무엇이든 정하면 되지만, 그들이 정한 의미가 궁금한 것이다. 해서, 관련 카드들을 모두 모아본 것이다.
인드라가 추론한 바는, 일루미나티란 조직을 말한 것이거나 아니면 논리적으로 설명이 되지 않는 현상을 말하는 것같다.
가령 머피의 법칙이 예다. 왜 이런 일이 생기는지 모른다. 허나, 인드라도 겪었고, 여러분도 겪은 바가 있을 것이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지? 헌데, 이런 현상에 대해 머피의 법칙이라고만 할 뿐,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없다. 단지 재수가 없을 뿐???
이 게임 명칭이 일루미나티이니 만큼 기존 상식으로 풀 수 없는 문제들을 모두 일루미나티 탓을 한다고 생각하면 무리가 없는 것이다.
해서, 일루미나티 행동을 요구한다라는 것은, 만일 GOAL 패를 내보였다면, 이에 대해 엉뚱한 패를 보여주고서 말이 되게 설명을 한다는 것이다. 요구 조건은 엉뚱하지만 말이 되는 것이어야 하는 것이다.
셋, 이 카드 게임만 보면, 신세계 질서는 목표가 아니라 일루미나티 목표를 이루는 수단에 지나지 않는 것이다.
이는 인드라가 알파 오메가로 데이비드 록펠러가 신세계 질서를 다룬다고 강조한 바 있다. 해서, 신세계 질서 패를 보여준다고 할 때, 게임 규칙상 무엇이 필요할까. 평범한 패는 아니면서 게임을 결정짓는 GOAL 카드도 아닌 만큼 그 중간적 성향으로 밸런스를 맞추어야 할 것이다.
원카드 방식이라고나 할까. 신세계 질서 카드도 드문 편이니 GOAL 카드를 상대가 내보였을 때 신세계 질서 카드를 내놓으면 게임을 계속 할 수 있지만, 신세계 질서 카드가 없다면 게임에서 패배하게 된다.
3. 우리는 앞으로 닥칠 미래를 알고 싶다.
헌데, 정작 우리가 관심을 지니는 것은 게임이 아니라 911 테러를 묘사한 카드가 왜 저기에 있느냐이다.
하여, 역설적으로 우리는 게임에 필요한, 게임을 지탱하는 장치들을 모두 제거해보는 것이다.
신세계 질서 카드도 제외하고, GOAL 카드도 제외하고, 마법서부터 일루미나티 행동을 요구한다는 카드도 제외하고, 남은 카드를 살피면 무엇이 나올까 하는 기대인 게다.
왜?
우리는 지나온 과거가 아니라
앞으로 닥칠 미래를 알고 싶기 때문이다.
시간이 많이 지나갔다.
오늘은 여기까지!!!
'국유본론백문백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유본은 최상의 대안인가, 걸림돌인가 (0) | 2013.11.21 |
---|---|
후지산 대폭발에 이은 일본 침몰은 불가피한가 (0) | 2013.11.21 |
국제유태자본론 백문백답 39 : 일루미나티 카드, 노벨평화상, 오바마와 설리프 (0) | 2013.11.21 |
국제유태자본론 백문백답 51 : 해체, 몽롱시작, 인드라 (0) | 2013.11.21 |
그리스 디폴트, 서브프라임 모기지, 인드라 경제학 (0) | 2013.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