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유본은 친일파 대신 인드라를 지지하라! 국유본론 2011
2011/05/14 04:23
http://blog.naver.com/miavenus/70108936223
국유본은 친일파 대신 인월리를 지지하라!
국제유태자본 : 인드라 월드리포트 11/05/13
오늘 경찰이 두번이나 다녀갔다. 보통 경찰이 아니다. 심상치 않은 조짐이다. 전두환 정권 때 인드라는 데모하다 감옥에 갔다. 군대에서는 보안사에서 간첩이라는 의심을 받아 큰일날 뻔했다. 노태우 정권에서는 노동해방을 부르짖는 문건 때문에 요시찰 인물로 주목을 받았다. 김대중 정권 때는 수시로 정보과 형사가 찾아왔다. 노무현 정권은 인드라에게 고소한다 어쩐다 식으로 간접적인 협박을 했지만, 이명박 정부는 경찰을 보냈다. 허나, 이런 국유본 경고에 인드라가 두려워했다면 어디 인드라일까?
한국에서 출세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자신이 친일파 뿌리인가부터 따져야 한다. 같이 운동권을 하더라도 누구는 국회의원이 되고, 누구는 안 된다? 그건 무능하기 때문이거나, 똑똑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당신이 친일파 출신이 아니거나, 친일파 출신 똥구녕을 빨아주지 못했을 가능성이 크다.
여러분 중에 혹 능력이 있다면, 한국사회에서 즉각 친일파 세력이 달라붙는 것을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그 친일파 세력 배후에는 국유본이 있다. 그 친일파 세력은 늘 자신을 진보나 좌파로 포장한다. 혹은 독립군, 민족주의 세력으로 포장한다. 허나, 그들 뿌리를 캐면, 99% 친일매국노들이다.
여러분 중에는 의아한 분들이 있을 것이다. 남쪽에서 행세한다는 넘들이 왜 북한에만 가면 똥마려운 강아지처럼 구는지를 말이다. 일각에서는 그만큼 김일성이 항일운동 정통성이 있기 때문이라고 여긴다. 아니다. 정말 아니다. 김일성이야말로 원조 친일파이기 때문이다.
그들이 남한에서 무슨 행적을 보였는데? 이승만 내각을 문제삼아 항일운동가 이승만을 친일파로 매도했는데? 이승만이 반민특위 활동을 금지한 것이 마치 이승만 의지인 것으로 잘못 알고 있는데 아니다. 국유본 지시이다. 동시에 김일성 내각에서는 친일파가 없는 것처럼 알고 있는데, 역시 오해이다. 심지어 김일성이 중용한 인척도 친일파였으며, 김일성이 존경하는 김일성 아버지도 일제와 마약거래를 한 혐의가 있다. 그 때문에 만주 공산주의자가 김일성 아버지를 죽인 것이다.
한반도에서는 세 가지 친일파가 있다.
하나, 가짜 친일파.
박정희처럼 국유본과 친일파 공작으로 친일파 누명을 쓰고 쌩고생을 하는 이들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들은 친일파가 아니다. 오히려 친일파들이 가장 증오하는 이가 박정희이다.
박정희 아버지는 무관 출신으로 김구와 같다. 구한말 동학에 가담하여 혁명운동을 하나 실패하자 산골에 은거한다. 해서, 박정희 형제들은 한편으로 아버지를 답답하게 여기면서도 핏줄 탓인지 혁명운동에 나서게 되는 것이다. 박정희가 가장 따르던 박상희는 남로당 핵심당원으로 대구폭동 주역이었다. 해서, 죽음을 당했다. 박정희 자신도 여수반란 사건 주동자 중 하나였다. 이런 역사적 사실만 확인해도 된다. 박정희가 교사로 있다가 일본인 교장 휭포에 격분하여 때려치고 만주로 간 것은 잘 알려진 일이다. 당시 제국주의 시대에서는 힘이 진리임을 여러 애국지사들 일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일이다. 힘을 길러야 한다. 이렇게 해서, 박정희는 나폴레옹 길을 간 것이다.
박정희야말로 훌륭한 유대인 맑스의 백만분지 일도 못되는 유태인 개쓰레기 박노자나 새천년나이트홀에서 섹스에 탐닉하는 캐병신 친일파들에게 위협적이다. 겉보기에는 친일파같다. 허나, 속마음은 전혀 다른 것이다. 친일파들은 마음으로부터의 충성을 원한다. 허나, 박정희는 집권하자마자 누구보다 동학혁명을 내세우고, 친일파 색출에 앞장섰던 것이다. 아는 이들은 다 알겠지만, 이때 박정희는 우파 친일파를 집중 탄압했기에 친일 조선과 친일 동아, 그리고 친일매국쓰레기민주당이 반발했던 것이다. 이런 이유로 친일매국민주당후보 친일파 개색희 윤보선은 박정희더러 빨갱이 운운했던 것이다. 이런 윤보선이 오늘날 친일매국민주당과 국유본 역사관에 익숙한 자들로부터 민주투사로 칭송받는 것을 잘 생각해야 한다. 심지어 지난 엠비씨 드라마 영웅시대에서 이명박을 윤보선의 사람사는 세상을 잇는 인물로 묘사한 바 있다, 쒸발!
간단히 말하자. 박정희는 가짜 친일파이다. 진짜 친일파에 의해 모함을 받는 자다.
둘, 부역 친일파.
이들은 친일파가 아니다. 그 뿌리가 박정희처럼 친일파가 아니다. 그럼에도 이들은 부역 친일파가 된다. 왜? 한반도 지배권은 국유본이 쥐고 있기 때문이다. 국유본은 남북에서 독립군들을 제거하고 친일파를 은밀히 앞세웠기 때문이다.
해서, 이들이 살려면 부역 친일파가 될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항일을 이야기하고, 독립군을 말해도, 국유본 뜻을 따르지 않으면, 김구처럼 파시스트가 되고마는 것이다. 허나, 한반도에서 파시스트가 누가 있다는 말인가. 전혀 그렇지 않다. 한국인들만큼 타인종, 타민족에 개방적인 족속들이 없다.
셋, 정통 친일파.
보통 조중동을 정통 친일파로 보는데, 김대중과 노무현도 정통 친일파라고 할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대통령을 해먹을 수 없다. 여러분은 오해를 한다. 조중동의 숨은 실력이 드러낸 것에 있다고? 아니다. 잘 생각해보라. 조선일보를 읽다 보면 이상한 대목이 있다. 정치 사회면에서는 누구보다 반공, 보수, 우파적인데, 문화면, 종교면에만 가면 좌파 찬양, 진보 찬미에 나서는 조선일보를 만난다. 이것이 단지 상업성 때문일까. 아니다. 조선일보와 창작과비평사 등으로 연계하는 한국사회 친일파 인맥이 있기 때문이다.
인드라는 강준만 만큼은 이러한 친일파 인맥에서 다소 자유로웠다고 본다. 김대중이 친일파였어도 강준만은 친일파가 아니었다고 본다. 허나, 친일파 김대중이 강준만의 친일파 창비 비판에 어찌 눈감고 있을까. 자세히 살펴보라. 조선일보가 숱하게 엠비씨 찬양하고, 창비 기사거리 올려준다. 이것이 단지 상업성 때문인가를 잘 검토해야 한다.
한국사회에는 숨은 친일파들이 있다. 그들은 겉으로는 진보인 척, 좌파인 척, 인민의 대변자인 척한다. 정두언처럼. 허나, 정두언처럼 뿌리를 캐면 친일파다. 사회 곳곳에 있다. 그들이 왜 친일조중동은 물론 친일매국수구찌라시 한경오프엠에서 환영받는가. 국유본 인물이기 때문이다.
여러분은 그저 실험체라고 여기면 된다. 어느날 갑자기 동해 지도가 발견된다. 또 어느날은 일본해 지도가 발견된다. 이런 것 당신은 모른다. 수백년 전에 무슨 일이 한반도에서, 동북아에서 일어났는지 여러분은 모른다. 그저 세뇌된 이야기만을 접하고 있을 뿐이다.
다시 강조한다.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정치 지도자들 99%는 친일파에게 담보잡힌 넘들이다. 이력이 투명할수록 의심해야 한다. 똥구멍이 제 자리에 박혀 있는지 지켜봐야 한다. 길을 걷는데 똥구멍 쪽이 엉거주춤하면 의심해야 한다. 이런 넘들이 대통령이 되면 노무현처럼 나라를 망친다.
그들은 인민의 적이다.
여러분은 공개한 남북한 역사를 지나치게 신뢰할 필요도 없고, 인드라 이야기를 무작정 신봉할 이유도 없다. 인드라 문제제기가 지나치다 여기면 지금부터 공부해보시라.
인드라가 강조한다. 지금 강남좌파들과 길거리좌파들과는 종자가 다른 사람들이다. 강남좌파는 한나라당 정두언이나 열린우리당 노무현처럼 그 뿌리를 캐면 친일파다. 강남좌파란 강남우파와 혈연관계이며, 친일파의 후손일 뿐이다. 반면 길거리 좌파이든, 우파이든 그야말로 부화뇌동인 게다, 인드라처럼-
해서, 인드라는 국유본에게 제안한다.
국유본은 친일파 대신 인드라를 지지하라.
그간 국유본이 한반도에서 친일파를 지원한 배경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 국유본 만큼은 이런 인드라 이야기가 한치 거짓이 없음을 알고 있을 것이다. 허나, 이제 친일파의 역사적 임무는 끝났다. 이제 인드라가 나서겠다.
인드라가 국유본과 윈윈할 수 있는 길을 찾겠다.
깜짝 놀랄만한 제안을 할 것이다.
국유본이여! 이제 친일파는 잊자!
정두언이나 노빠들은 무덤으로 가져가자!
차라리 무덤에서 농치기하는 열린금융 멍게남이 낫지,
양숙이 기둥서방, 문재인 꼴을 도저히 참고 볼 수 없다.
양숙이 기둥서방이 낫냐, 아니면 희호 기둥서방이 낫냐.
인드라 소견상 이희호 기둥서방 박지원이 난 것 같다.
국유본이여! 문국현으로 장난친 것 또 실험하고 싶나.
한국인이여! 인드라 말 믿고 한번 가보자.
문재인, 이 ㅄ 색희 요즘 조중동에서 열심히 키우는 이유만 생각해보라.
지배층이란 나라가 어떻게 절단나든지
김영삼과 김대중이 사이좋게 빌더버그 회의에 참석하듯 상관이 없다.
어차피 그 씹색희들은 종자가 친일파니까.
국유본은 여전히 친일파 외에는 대안이 없다고 여기는 것같다.
인식을 바꾸게 해줄 것이다.
인드라가 동북아 정세에 대해 국유본과 글로벌한 세계관으로 이야기할 것이다.
국유본이여! 인드라를 지지해라.
더 나은 시나리오를 제공하겠다.
'국유본론20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제유태자본과 2NE1 : YOU & I, 당신의 선택은? (0) | 2013.12.19 |
---|---|
2NE1 : 혁명적으로 걸그룹을 껴안고 한반도 미래를 만들자 (0) | 2013.12.19 |
원화 전망 : 인월리 VS 변양균 노빠븅쉰무뇌아 (0) | 2013.12.19 |
유가 전망 : 골드만삭스 VS 인월리 2차 대전 (0) | 2013.12.19 |
세상이 죽었을지라도 혁명은 살아있다 (0) | 2013.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