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월리 재미있게읽기 ; 용의 물결-2

 

용의물결 2탄 입니다. 이드라마는 순전히 카리스만 눈에 비친 국유본론입니다. 어설프더라도 대충 넘어가 주눈 센스^^

 

인월리가 뜨거운 감자로 부상하게 된 이유는 다름아닌 '정세'에 있습니다. 지금이 어떤때인가요. 데이비드 록펠러에서 제이 록펠러로의 황제교체기 아니겠습니까? 3개파벌 각세력들이 분주히 움직이는 시기입니다. 어느줄을 잡아야 '갑'이될까? 어떤파벌과 손을 잡아야 득이될까? 고민이 많은 민감한 시기이지요. 

 

이런때에 잘 알려지지도 않은 일개?^^ 블로거가 그들의 전략전술을 까발리기도 하고, 가끔은 아부도 하면서.. 황제와 맞짱을 뜰 기세이니.(황제를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요물?ㅋㅋㅋ) 한편으로 재미있고, 한편으론 이용해 먹을 구석이 없나하고 가재미 눈을 뜨지 않겠냐구요.

 

또 하나 이 미묘한 시기에 그들이 알고싶은것이 있다면, 'Mr.제이의 의중'일 것입니다. 황제를 비롯하야 국유본 수뇌부의 전략전술을 정면으로 까대기도 하고, 칭찬하기도 하는 인월리를 Mr.제이가 어찌 생각하는지를 여러분파 국유본 관계자들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여차직하면 들러엎을 구실을 찾으려고 할것이고, 또한편으론 인월리를 관용하는 황제의 의중을 간파하여 선수를 치고자 함이지요. 인월리는 이 사이에서 줄타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모든것을 고려한 국유본 분파들이 즉, 노비네와 골드만이, 뉴라이트와 골드만이, 또 우리에게 아직 알려지지않은 세력들까지도 '합종연횡'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정몽준 같은 한반도 최고세력도 뉴라이트에 남을까? 골드만으로 옮길까?를 고심하고 있는 것이구요. 

 

이 미묘한시기 단 한번의 실수는 곧 '다이~' 이니까요.

 

다음편에 계속..

 

http://blog.naver.com/miavenus/7017552026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