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물결-8 ; <신흥세력 인드라파-2>

 

인드라님은 타고난 전략가 입니다. 각세력들의 힘을 이용하는데 탁월한 능력이 있습니다. 좀 처지는 놈은 이리저리 북돋아주고, 너무 나대는놈은 가차없이 사생결단 들어갑니다. 급진적 깽파니즘 아시죠? 그런데 이 힘의안배는 바둑두는 당사자보다 옆에서 훈수두는 사람이 판을 더 잘읽는것처람 실제 전투를 하고있는 분파보다 인드라님에게 더 잘보이는 듯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게임에서 항상 우위를 점하는듯도 하구요. 인드라님이 쪽발기업 탄생비화를 이잡듯 까발리면서도 역풍을 두려워하거나 부담을 갖지 않는이유는 이게임이 여느 게임과는 좀 다르다는데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가진놈이 유리한게 상식인데 이게임은 있는놈이 후달리는 게임이거든요. 인드라파는 잃을게 별로 없잖아요.^^ 

 

하여 인드라파의 지원을 받는 분파가 득세할것은 불을보듯 뻔한것입니다. 새누리당과 쪽발민주당이 경합을 벌이는 선거에서 통진당이 열쇠를 쥐고있는것과 같은 이치이지요. 또한 인드라파의 배척을 받는 분파는 앞으로 고달퍼지리라는것은 굳이 얘기안해도 불문가지! 더군다나 황제교체기 이 칼날같은 시기에는 더욷더..

 

암튼 골때리는 조직 인드라파의 특징을 한마디로 얘기하자면 '독고다이'입니다. 인드라님을 비롯하야 이웃 한분 한분이 독특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요. 대개 반골이 많구요^^

오로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인월리를 읽습니다. 현재 자신이 속해있는 기업,분파와 무관하게 철저히 자신의 이익을 위해 활동합니다. 그것도 독립적으로 판단하고 결정합니다. 인드라파에게 쪽수는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나 하나로도 충분한 '독고다이'니까요. 

허나 자신의 이익의 개념이 각자마다 다릅니다. 어떤사람은 한반도의 이익을 자신의 이익으로 생각하기도 하고, 어떤사람은 세계인민의 이익이 자신의 이익이라 생각하죠. 독고다이라서 기준이 열이면 열, 백이면 백 다 다르거든요.(쓰다보니 이거 후기신자유주의 조직모델로도 손색이 없겠는데요?^^)

 

또한 이들은 누가 시켜서 하는일은 진저리를 칩니다. 지가 좋아서 해야지 어떤대가를 바라고 하는일은 콧방귀를 뀝니다. 아니 그 댓가의 단위가 천문학적인 숫자라고 해야 옳겠네요. 어떤분은 대놓고 300억을 말씀하기도 하시니..ㅎㅎㅎ

 

인드라파중에 제일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분들이 '눈팅족'입니다. 카리스만은 이 눈팅족을 잠재적 인드라파라고 생각지 않습니다. 인드라파의 한 축으로 보고있습니다. 가장 넓은 저변을 형성하고 있고 가장 강력한 개미파워를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이분들이 자신의 분야에서 자신의 이익을위해 시간을 쪼개가며 인월리를 읽는 '독고다이' 입니다. 결국 이분들의 선택여하에 따라 이웃도 맺게되고 덧글도 달게 되고, 나중엔 '골수덧글러'도 되는거죠. 인드라님한테 욕을 먹으면서도 굳이 덧글을 다는 '골수덧글러'ㅋㅋ~ 자신이 하고자 하는일을 찾는 거겠죠?

 

 

- 국유본론을 포함한 인월리를 자신의 이익을 도모하기위해 주기적으로 읽는 개인또는 집단을 '인드라파'로 규정합니다. 

 

- 각자의 위치나 성향에 따라 인월리를 수집,활용하는 개인이나 집단을 '인드라파 알파오메가'로 규정합니다.

 

 

혹 금융장악 능력도 없고, 정치세력을 갖고있지도 않으면서 무슨 헛소리냐고 비웃으시나요?

정말 인드라파가 금융,정치..에 영향력이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인드라파는 당신에게 밥한끼사줄돈은 없지만, 버냉키를 끌어내릴수는 있지요."

이미 금융핵심 브레인들, 정치핵심 브레인들은 인월리를 모르면, 인월리를 읽지 않으면 도태되는 세상입니다.

이들은 인드라파 일까요? 아닐까요?

 

여러분의 판단에 맏기겠습니다.

 

골드만,노비네,뉴라이트 핵심수뇌부 여러분!

주위를 잘 둘러 보세요. 

바로 옆자리에 '인드라파'가 앉아있을지도 모를일이니..

 

http://blog.naver.com/miavenus/7017881827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