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물결-6 : <'바라봄'에서 '움직임'으로> 

 

국유본은 제가 인월리에 덧글을 달지않는것을 파업으로 간주하는듯합니다. 

그동안 성가신 메세지를 자꾸 보내시더니 이제는 연관검색어로 인드라님과 카리스만을 묶어버렸네요. 이젠 빼도박도 못한다는 뜻일까요?여튼 국유본관계자 여러분께서 이런저런 채널로 관심을 보여주셔서 이자리를 빌어 감사? 말씀드립니다.

네~ 이런정도여도 충분히 알아듣거든요. 굳이 강력한 넛지로 서로 얼굴붏히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지자랑은 요정도 하구요.^^

 

요즈음 인드라님께서  국유본을 바라보는 방법에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계시는데여. 인월리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인드라 사전,인드라지수,국유본지수.. '한눈론'을 포함하여 9가지의 개념론.(한눈론은 저두 생소하네요 좀더 공부를 해야할듯)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서는 생소하고 복잡해 보일지 모르지만, 제게는 그동안 숨겨왔던 비법서같습니다.

 

하면 이 비법서들이, 이 '바라봄'이 곧 전략이었을텐데요. 이렇게 자세히 설명해주시는 이유눈 멀까요?

국유본여러분은 혹시 아십니까?

저는 직관적으로 느낍니다. 이미 또다른 전략이 세워졌다는 뜻이지요. 그 첫번째가 협동조합 블로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마도 이전의 '바라봄'에서 이젠 '움직임'으로 변모하고 있다는 뜻일겁니다.

실천론의 실행 이지요.

 

제가 어찌 아느냐구요? 그건 아마도 '진심의 전략' 덕분일 겁니다. 진심의 눈으로 바라보면 보이거든요. 한눈에는 아니어도 반눈정도 ㅋㅋ

 

그래서 위선의 전략으로 움직이는 알파오메가 여러분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그럼 Mr.제이는 어찌 보고있을까요? 궁금하시죠? 하지만 그건 저도 모릅니다. 다만 확실한건 '위선의 눈'으로는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한눈에 알아보고싶으세요?

 

그럼 인월리를 디립다 파보시던가~^^

 

인월리는 혼자 입산수도하는것이 아닙니다. 이웃과 공감하고 서로 영향을 주고받으면서 그야말로 '진화'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웃의 궁금증, 질문들이 인월리를 만들고 인월리의 답변은 또다시 새로운 차원높은 궁금증을 유발하고, 그 궁금증은 새로운 개념을 창출하는 끊이지않는 생명력이지요.

 

그래서 인월리에겐 이웃이 중요하고, 이웃은 인월리에 영향을 받고 새롭게 변모하고 있는것입니다.

 

 

-----------------------------------------------------------------------------

 

 

용의 물결 AS?

 

어느날 산꼭대기에 올라가 인드라님께서 카리스만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세상을 한눈에 보고싶으냐?"

.........

 

마음을 비우고 (empty) , 자세를 바로하여 (stance) , 세상을 바라보면 (intuition)

 

모든것이 한눈(han nun)에 보이느니라~!

 

한눈 마.자.세 !!

 

찬찬히 보다보니 뭔가 하나씩 걸리기는 하네요. 네 이드라마는 AS도 있습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요거 넣어서 재구성 해봐야 갰어요.

 

 

http://blog.naver.com/miavenus/7017863624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