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물결-12 ; <인드라의 전략변화>

 

 

인드라님께서 입원을 하셨다니 걱정이 많이 됩니다. 요즘들어 동아시아사를 다시 정립하시느라 무리를 하신탓이라 생각됩니다. 헌데 왜이리 급하게 글을 마무리하시려고 하셨는지 다시금 생각해봅니다. 인드라님께서 요즘 마.자.세에 이어 신.흥.정을 말씀하십니다. 이전의 세상이 마.자.세로 견뎌야 하는 세상이었다면, 앞으로는 신나게 흥하고 정이가는 세상이 될것임을 예언하는 것일까요?

 

요즘들어 기사에는 나오지 않지만 국유본 내부의 상황은 상당히 급변하고 있는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인노맹의 활약도 두드러지는 듯하구요. 제가 감지하는 바로는 요즘의 상황이 '폭풍전야'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이미 통일이라는 목표에 스나이퍼의 소총은 안전해제한 상태이고 손가락을 방아쇠에 얹고있는 긴박한 상황이라 보고있습니다. 인드라님께서 상황이 벌어지기전에 동아시아사를 마무리하시려고 무리하신게 아닌지 추측해봅니다.

 

요즘 이웃들에게 알게 모르게 좋은일이 많습니다. 특히나 유태인님의 쾌거는 물밑에서 태동하던 '인드라학파'의 탄생을 알리는 신호탄이라 볼수있습니다. 인드라님께서 정립한 '후기신자유주의'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는 분들이 여럿 있을것으로 생각되고, '국유본론' 또한 학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다분합니다.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5년후,10년후에는 더욱 연구하는 분들이 많아질것입니다. 헌데, 이런 긴박한 시기에 샴페인을 일찍 터트리는 우를 범하지 말라는 뜻이 숨어있지는 않는지 생각해 볼일입니다. 또 걱정만하고 앉아있을 시기도 아닙니다. 이런 때일수록 본토나 한반도의 쪽발들이 먼 계략을 꾸미는지 주변을 잘 살펴야 할것입니다. 또한 국유본의 움직임도 항상 주시하고 있어야 합니다. 지금이야말로 좌중하며 인드라파가 사주경계를 철저히 하고 있어야 할때라고 보여집니다.

 

인드라님께서 '바라봄'에서 '움직임'으로 전략을 바꾸신 뒤로 인드라님의 일거수 일투족은 그자체로 전략이라 하지 않을수 없읍니다. 이웃분들께서는 여러 정황을 고려하여 움직임을 보다 신중하게 하여야 할것으로 사료됩니다.

 

물론 제가쓰는 글은 드라마입니다. 믿을만한 근거 전혀 없구요.^^

 

다만, 신께서 경거망동하지 말라고 인드라님께 액막이를 하시는 것인지, 앞으로 더욱 큰 기쁨을 주시려고 인드라님을 통해 미리 액땜을 하시는것인지..

 

인드라님께서 어서 완쾌하시길 기원합니다.

 

http://blog.naver.com/miavenus/7017997606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