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태자본과 인드라 한일교류재단 : 쪽발이 인월리에 태클 걸어서 국유본이 인월리 글을 검색에서 아예 빼버렸다? 국유본론 2013

2013/07/03 20:36

http://blog.naver.com/miavenus/70170890139

   

   

   

국제유태자본과 인드라 한일교류재단

쪽발이 인월리에 태클 걸어서 국유본이 인월리 글을 검색에서 아예 빼버렸다?

국제유태자본론 : 인드라 월드리포트 13/07/03

   

인드라는 박근혜, 쪽발놈현, 골룸빡, 이건희처럼 국유본 주요 관리 검색어입니다.

   

검색어 관리는 네이버, 쪽발민주당, 새누리당, 청와대, 국정원이 하는 것이 아닙니다.

국유본이 합니다.

프리즘보다 강력한 국유본 프로그램은 정보 수집 및 언론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정말? 하는 분들은 인월리 초보 독자이고,

상식, 하는 분들은 인월리를 읽는지 최소한 6개월을 넘긴 분들이겠지요.

   

해서, 인월리 독자라면 일주일에 한번 정도 인드라로 검색하는 습관을 기르시면 국유본 동향 파악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나, 인월리 대부분 글이 검색 상위에 오르는데, 인월리 글들 사이에서도 우선 순위가 있어서 국유본 관심거리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초보분들 절대 오해하지 마세요. 네티즌이 글 많이 읽어서 검색 상위에 오르는 것 아닙니다. 실시간 검색상위, 많이 읽는 글, 휴대폰 메인뉴스, 연합뉴스 메인기사 등등 모두 국유본이 임의로 정한 것이라고 봐야 합니다. 베스트셀러처럼 말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읽어서 베스트셀러가 되는 것이 아니라 홍보해서 베스트셀러가 되는 이치입니다.

   

둘, 아주 드물게 아예 검색에서 베제되는 글이 있습니다. 이 역시 흥미로운 분석 대상이 됩니다.

   

셋, 인드라로 검색할 때 대부분 인월리 글이 최상위인데 아주 드물게 인월리 글이 최상위 글이 아닌 경우가 있습니다. 국유본이 인드라에 삐졌을 때 나타나는 흔한 현상입니다.

   

   

   

인드라로 검색합니다.

   

인월리 글이 최상위가 아닙니다. 하고, '한일연방공화국' 최근 포스팅이 아예 검색에서 사라졌습니다.

   

인드라 VS 장영실 : 고작 한국인 일억 명으로 한일연방공화국이 가능한가 국유본론 2013

2013/07/02 11:52 수정 삭제

   

http://blog.naver.com/miavenus/70170786907

   

   

왜일까요? 국유본이 한일연방공화국에 부정적이어서일까요?

   

   

한일연방공화국으로 검색합니다. (인월리 글이 검색상위에 있습니다. 이것이 정상(?)적인 모습인데 최근 인드라 검색 결과는 비정상적입니다.)

   

최근 포스팅에 인용한 글들 대부분이 검색 상위에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보자면, 국유본은 인용한 글들이나 한일연방공화국 때문에 장영실 글을 배제한 것이 아닙니다.

   

하면, 다른 요인이 있을까요? 혹 일억명 국가론 때문일까요?

   

   

일억명 국가론으로 검색하니 역시 검색 상위입니다.

   

일억명 국가론 때문에 국유본이 장영실 포스팅을 버린 게 아닌 것입니다. 

   

하면, 무엇일까요?

   

이를 알기 위해서는 장영실 글에서 인용글을 제외한 본글만 뽑습니다.

   

"고맙습니다.

   

일단 이웃들 이해를 위해 그간 이 문제에 관한 인월리 글들을 소개합니다.

이 글을 읽다보면, 인드라가 왜 극우파 빠시스트 쪽발놈현빠들을 그토록 경계하는지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환타지 영지물을 읽거나 쓴다면 주인공이 영주가 되어서 영지 조사할 때 반드시 등장하는 것이 뭘까요?

   

인구 조사, 토지 조사, 광물 등 지하자원 조사, 상단 등 상업 활동 조사가 아니겠습니까. 영지를 국가로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경제(GDP), 영토(자원:인간 생활 및 경제 생산에 이용되는 원료로서의 광물, 산림, 수산물), 인구(문맹률, 교육, 복지보건). 국가 경쟁력 3대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이중 으뜸이 경제입니다만, 인구도 중요하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 통일한국을 유지하기 위한 안보 인구는 일억 명입니다.

   

동아시아에서 인구 일억 명은 결코 많은 숫자가 아닙니다. 한국을 둘러싼 미국, 중국, 쪽발, 러시아가 모두 인구 일억 명이 넘는 국가입니다.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도 일 억명이 넘고, 통일 베트남도 일억 명에 육박합니다.

   

통일한국이 유럽에 있었다면 굳이 일억 명이 필요없고 현재로도 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만, 동아시아에 있습니다.

   

일억 명이 한글을 익히고 말하고 글을 쓴다고 상상해보시길 바랍니다. 그 자체가 안보가 되는 것입니다. 전 세계에서 일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언어란 영어, 중국어, 아랍어, 스페인어 등 몇 안 됩니다.  

   

둘, 통일한국을 지탱하는 경제 인구는 일억 명입니다.

   

한국은 수출 주도 경제체제입니다. 이에 대해 박정희 대통령을 비판하는 병쉰들이 있습니다. 허나, 네덜란드를 봐도 박정희 대통령 경제정책 노선은 유일한 노선이었음을 오늘날 여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 인드라는 박정희 대통령 유일 실패 정책으로 국유본 지시를 받은 인구 축소 프로그램인 산아제한정책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당시에는 달러가 부족해서 수출 주도 경제체제를 택할 수밖에 없지만, 오늘날에는 내수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한국에서 중소기업이 살려면, 수출 중심이 아니라 내수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경제는 규모의 경제를 우선 고려해야 합니다. 수익보다 매출, 재정 건전성보다 GDP가 우선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인구가 오천만 명이 아니라 일억 명이라면 지금보다 중소기업 여건이 크게 좋아질 것입니다. 인구가 두 배 늘어나지만, 경제는 기하급수적으로 커질 것입니다. 신혼부부용, 아기용, 청소년용 제품을 만들더라도 두 배이지만, 요소들이 상호작용하여 그 효과는 더 증폭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셋, 한일연방공화국으로 가기 위해선 인구 일억 명이어야 합니다

   

한일연방공화국이 되었다고 합시다. 이때, 정치 체제를 대의제로 구성하면 핵심이 선거입니다. 이때, 인구가 한국이 열세라면 한일연방공화국은 주도권을 쪽발에게 빼앗길 수 있습니다. 이래서는 정쉰병좌 수준 쪽발 정치인이 다수파가 되고 맙니다.

   

해서, 많으면 좋겠지만, 인구 일억 명이 최소한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도 일억삼천만 명 쪽발보다 적지 않느냐고 할 수 있겠습니다.

   

통일한국에는 몇 가지 히드카드가 있습니다.

   

그 으뜸은 해외 거주 한국계 인구가 전 세계에서 유대인 다음으로 많다는 것입니다. 주로 미국, 중국, 쪽발, 러시아, 유럽 등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한인네트워크를 발전시키는 과제가 있는 것입니다.

   

물론 현재는 국유본이 일부 한인네트워크를 CIA 등을 동원해서 해외에서 한국 비난, 박근혜 비난, 쪽발 찬양하는 오메가 프로그램인 '쪽발지태놈현, 니애비 쪽바리가 사는 세상' 프로그램을 진행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아직 국유본에서 친한 분파가 전략적인 단위로 올라서지 않고 전략/전술 과도기 단계에서 그러합니다. 벵가드 사태에서 보듯 한국 증시가 선진국 시장도 아니고 이머징 시장도 아닌 어중간한 단계에서 구체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국유본에서 친한 분파가 전략적으로 올라선다면 한인네트워크는 큰 힘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한국인은 한인 디아스포라로 인하여 유대인처럼 열정적이고, 부지런하고, 영성적입니다. 해서, 쪽발이 아무리 인구가 많고, 영토가 크고, 경제력이 높다 하더라도 우습게 여길 수 있는 세계 유일 민족인 것입니다.

   

동시에 쪽발에는 아이누족, 오키나와인, 한국인, 중국인, 동남아시아인이 살고 있습니다. 또한, 고구려계로 자신을 역사화한, 막부시대서부터 칼을 갈고 있는 세력도 있습니다. 1968년 이후 공직 진출에 좌절당한 동경대 전공투 출신들도 있습니다.

   

인드라는 쪽발왕제에 반대하는 혁명 세력들을 결집하여 쪽발을 내부적으로 내파시킬 것입니다.

   

가칭 인드라한일교류재단이 될 것입니다.

   

둘째, 이주민입니다.

   

다른 국가들에서는 이주민 받아들이기가 여러모로 어렵습니다. 허나, 한국은 특이하게도 가능한 국가입니다.

   

한국인이 외국인에 대하여 배타적이다 라고 선동하는 건 국유본 작전입니다. 다른 나라에 비해 오히려 외국인 우선인 나라가 한국입니다. 심지어 북한마저도 그렇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해외에 가서 살아보세요. 지독할 정도로 자국민 중심인지 알 수 있습니다.

   

한국은 사실 외국인 천국입니다.

   

인드라는 국유본 전술을 역이용하자는 것입니다. 국유본이 외국인 천국, 한국을 배타적이라고 비판하는 목표가 무엇이건, 인드라는 한반도 통일, 일억 명 국가 건설까지 이 문제에 관하여 국유본 정책과 얼마든지 연대한다는 것입니다.  

   

몽골 침략 이후로 몽골 신화를 바탕으로 구성된 단군 신화 중에서 백미란 재세이화 홍익인간 사상입니다. 이 사상은 국유본이 감동할만한 사상입니다. 그 어느 나라 신화, 종교를 봐도 대부분 배타적입니다. 허나, 홍익인간 사상만이 공존공영을 담고 있습니다.

   

한국인 구성 성비가 북방계 7, 남방계 3이라고 합니다. 이를 5 : 5 수준까지 올려도 무방할 것이라고 봅니다.

   

예서,  통일한국 이후 북한 인구의 폭발적인 인구 증가를 고려해야 합니다.

   

한국은 1950년대말 1960년대초 베이비붐 세대를 경험했습니다. 월드컵 베이비도 있습니다. 이처럼 특정 이벤트가 발생하면 인구가 크게 증가합니다.

   

이명박 정부서부터 인구 증가 대책을 마련하여 오늘날 한국에서도 가시적인 효과가 느리지만 나타나고 있습니다.

   

통일한국 이후 삼십년 후에는 북한 지역도 인구 이천오백만 명이 아니라 삼사천만 명에 육박할 수 있습니다.

   

   

셋째, 국유본은 앞날을 대비하는 듯 인도네시아 찌아찌아 부족 사례에서 보듯 한글 프로젝트를 가동중입니다. 한글 우수성은 관련 학자들이 모두 인정한 바 있습니다. 세계공용어로 한글 프로젝트가 에스페란토 프로젝트보다 월등합니다.

   

히브리어가 배우고 익히기 어려워서 희소성이 강점으로 작용하여 오히려 경쟁력이 있다면, 한글은 배우고 익히기 쉬워서 한류로 빠르게 전파할 수 있다는 점에서 경쟁력이 있는 셈입니다.

   

쪽발 인구가 일억삼천 명이더라도 이중 절반만 한글을 익히게 하면 됩니다. 물론 이전 쪽발의 강제적인 쪽발어 교육과는 판이하게 달라야 할 것입니다.

   

오늘날 베트남과 같은 국가에서 보이는 현상처럼 쪽발 나라 모든 대학에 한국어과를 설치한 뒤 오늘날 법과대학, 의과대학처럼 쪽발 최고 인재들만 받아들이는 최고 인기학과로 만드는 것입니다. 동시에 한국에서는 서울대에서만 쪽발어과를 설치한 후 다른 모든 쪽발어과를 폐쇄합니다. 다시 말해, 한국에서도 인재가 쪽발어과에 몰리도록 합니다. 물론 강제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은밀하게 취업에 크게 불리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부가서비스입니다. 한국연방공화국이 평화적으로 진행되는 것과 달리 한일연방공화국은 지진, 화산폭발, 쓰나미 등 자연재해나 원전 폭발이 아니라면 전쟁이 불가피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다문화 문제입니다.

   

이웃 중에 한 분이 해지했는데 다문화 문제 때문으로 보입니다. 동일 인물인지 알 수 없으나 한 분이 비밀글로 인드라가 다문화를 수용했다고 비판적이었습니다.

   

인드라는 그간 다문화를 반대한 적이 없습니다. 국유본 의도가 분명하지만 역이용할 수 있으면 이용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주민을 유입시키고 이주민 반대하는 국유본 전술에 넘어가서는 안 된다는 점도 역설했습니다. 그 떡밥을 무는 순간, 당신은 타진요 병쉰색희들처럼 음모론의 희생자가 되고만다는 것을 강조한 바 있습니다. 이주민 문제에는 종교적 문제가 있는데, 이 역시도 국유본 떡밥입니다.

   

이주민 폭동을 이야기하지만, 국유본은 마음만 먹으면 이주민 없어도 얼마든지 촛불잔치할 수 있습니다. 419을 일으킨 것도 그들이요, 5월 광주항쟁을 만든 것도 그들이고, 6월항쟁도 마찬가지입니다. 구더기 무서워 장 못 담그냐는 속담처럼 국유본은 필요에 따라 이주민 폭동을 일으킬 수도 잠재울 수도 있습니다.

   

더군다나 인드라가 그간 다문화에 대해 자주 말한 바 있으므로 국유본이 새삼 이 문제로 삐질 이유는 없는 것 같습니다.

   

다문화도 아니라면 그럼 무엇일까요?

   

인드라가 현재 분석한 바로 가장 유력한 가설은 이것입니다.

   

"물론 현재는 국유본이 일부 한인네트워크를 CIA 등을 동원해서 해외에서 한국 비난, 박근혜 비난, 쪽발 찬양하는 오메가 프로그램인 '쪽발지태놈현, 니애비 쪽바리가 사는 세상' 프로그램을 진행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아직 국유본에서 친한 분파가 전략적인 단위로 올라서지 않고 전략/전술 과도기 단계에서 그러합니다. 벵가드 사태에서 보듯 한국 증시가 선진국 시장도 아니고 이머징 시장도 아닌 어중간한 단계에서 구체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국유본에서 친한 분파가 전략적으로 올라선다면 한인네트워크는 큰 힘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한국인은 한인 디아스포라로 인하여 유대인처럼 열정적이고, 부지런하고, 영성적입니다. 해서, 쪽발이 아무리 인구가 많고, 영토가 크고, 경제력이 높다 하더라도 우습게 여길 수 있는 세계 유일 민족인 것입니다.

   

동시에 쪽발에는 아이누족, 오키나와인, 한국인, 중국인, 동남아시아인이 살고 있습니다. 또한, 고구려계로 자신을 역사화한, 막부시대서부터 칼을 갈고 있는 세력도 있습니다. 1968년 이후 공직 진출에 좌절당한 동경대 전공투 출신들도 있습니다.

   

인드라는 쪽발왕제에 반대하는 혁명 세력들을 결집하여 쪽발을 내부적으로 내파시킬 것입니다.

   

가칭 인드라한일교류재단이 될 것입니다."

   

인드라가 이번 글에서 인드라 한일교류재단을 최초 언급하였습니다. 인월리는 전세계 주요기관에서 필독하고 있습니다. 중국 뿐만 아니라 쪽발에서도 주시하고 있습니다. 국내 문제면 모르되, 국제 문제인 경우 예민할 수 있습니다.

   

가령 인월리 최근 글을 검색 상위에 배치시키면 쪽발에서는 국유본이 인드라 한일교류재단 가능성을 허용했는가, 쪽발을 버렸는가 우려 아닌 우려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합니까?

   

   

   

해외 후원

영문은행명 : kookmin Bank

계좌번호 : 524968 - 11 - 001819

Jong Hwa Kim

S/C : CZNBKRSEXXX

B/A : 244-3, Yeomchang-Dong, Ganseo-Gu, Seoul, Korea 157-861 

(이 주소는 인드라 집주소가 아니라 은행 주소입니다~!)

국내 후원

국민은행 524902 - 96 - 101910 김종화 

무인도에서의 친절한 가이드

길을 걸으면 생각이 난다

   

국유본이 사실을 장악한 세상에서

인드라는 언제나 진실과 함께 할 것입니다

인드라는 정치를 하지 않겠으며,

책을 더 이상 쓰지 않으며,

언론에 기고하지도 인터뷰를 하지도 않을 것이며,

종교단체를 만들지도 않을 것입니다.

국유본론을 소명으로 여기고

지금처럼 살다

행복하게 가겠습니다

매일매일 행복하겠습니다

 

마음을 열고

자세를 낮추고

세상에 감사한다

마.자.세.

한반도 평화와 통일, 경제 발전과 사회 복지를 위하여

쪽발이에게 죽음을 쪽발왕에게 천벌을

쪽발왕 폭살하려 한 이봉창 열사 정신 이어받아

불타는 쪽발산 불량배터리를 쪽발왕 아가리에 쑤셔넣자

최고의 자살폭탄테러용 차량, 기름 새는 엔진 리콜 쪽발차를 쪽발왕궁으로 보내 폭발시키자

쪽발왕이 10초 안에 똥 못 싸면 왜놈이 중국인 노동자 다루듯 때려죽이자

쪽발왕 천한 피를 1그램이라도 보유한 왜놈들에 한해 후쿠시마산 세슘물고기를 평생 먹이자

쪽발노다랑 쪽발차 캠리를 마주보고 달리는 충돌시험시키자

쪽발아베 항문에 불법도용 유니클로 양말 수만큼 쑤셔넣자

 

남영덕은 "나는 의열단이오.

나는 한일합병에 불평과 불만을 품고 의열단에 가입한 후 조선을 위하여 생명을 바쳤소이다

. 나는 조선민족에게 각성을 주기 위하여 오늘날까지 살았은즉

나의  형벌에 대하여는 사형도 좋소이다" 하고 자리에 앉았다

―1923년 8월 13일 의열단 공판 

 

쪽발놈현에 온몸으로 항거한 허세욱 열사와 중도좌파 민족주의자 박정희 대통령 이름으로

조국과 민족을 배반한 쪽발민주당 해체

쪽발 나팔수 네이버 주가 오백원

인민의 적, 쪽발찌라시 한경오프엠(한겨레 경향 오마이 프레시안 엠비씨) 아웃

서민 등골 빼먹는, 일인 복마전, 골룸빡 처단

한국의 야스쿠니, 쪽발놈현 무덤은 한반도에 저주를 내리는 대못이다

 쪽발놈현 무덤 철거하고, 쪽발지태놈현 재산 몰수하자

빠시스트 집단, 쪽발놈현빠에게 죽음을

쪽발삼구 쪽발석현 비리엘쥐 재벌해체

쪽발정은 척살로 2013년을 통일 원년으로

친미친중 반일반북 조국통일 쟁취하자

체념 끝에 피어오르는 희망

그 희망을 죽이고서야 우리는 살 것이다

인드라 블로그 운영 안내 

http://blog.naver.com/miavenu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