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태자본과 근대 동아시아 역사 : 한국, 일본, 중국 : 로스차일드 가문과 사순 가문, 아편전쟁 국유본론 2013

2013/11/06 22:11

http://blog.naver.com/miavenus/70178813210

   

   

    

국제유태자본과 근대 동아시아 역사 : 한국, 일본, 중국 

로스차일드 가문과 사순 가문, 아편전쟁

국제유태자본론 : 인드라 월드리포트 13/11/06 

   

* 티스토리에서 인드라블로그에 대해 스팸블로그라며 탄압이 들어왔습니다. 아마도 근래 글들이 다음 네티즌에게 엄청난 영향력을 주는 듯합니다. 유입경로로 봐도 티스토리에서 인드라 블로그로 많이 들어왔습니다. 해당 운영자들이 잘 해결하길 바랍니다. 아울러 글을 옮길 때에는 교정이 필요하니 24시간 이후에 옮겨주시길 바랍니다.

   

인드라는 수메르 - 페니키아 - 카르타고 - 스페인 - 포르투갈 - 네덜란드 - 영국 - 미국으로 유대인 이주 경로를 설명합니다. 아슈케나지 유대인은 19세기말까지 역사에 나타나지 않다가 동유럽인들이 대거 미국으로 이주하면서 대체로 폴란드계 독일계로 분류가 되면서 이주한 가난한 유대인을 말하는데 뉴욕에서 택시운전하면서 뉴욕빈민거리인 할렘에서 사는 이들이라고 보면 됩니다. 주위에 유대인을 지인으로 두고 있는데 그 유대인이 가난하고 별 볼일이 없으면 대체로 아슈케나지 유대인이라는 것만 아시면 됩니다.   

    

인터넷음모론 중 가짜 유대인 운운하며 아쉬케나지 유대인하는 음모론이 있는데 거짓입니다. 데이비드 사순만 봐도 아쉬케나지 유대인론이 가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사순(1792~1846)은 바그다드로 이주한 스페인 유대인 후손입니다. 바그다드 총독 재정 담당이자 바그다드 유대인 공동체 리더였습니다. 바그다드는 당시 오스만 투르크의 지배 하에 있었는데, 1829년에 새로 들어선 바그다드 총독이 유대인을 학대하자 데이비드 사순은 일가를 이끌고 인도 봄베이로 갔습니다. 예서, 데이비드 사순과 로스차일드 가문이 결합하여 아편전쟁이 일어납니다. 

    

데이비드 사순은 봄베이에서 직물과 아편 제조 사업을 일으켜 영국정부가 데이비드 사순에게 면, 실크, 아편 제조의 독점권을 부여했고 1830~1831년 사이 데이비드 사순은 중국 아편 무역으로 수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1833년 데이비드 사순은 봄베이에 사순회사를 설립하여 로스차일드 힘으로 동인도회사 대중국무역 독점권이 폐지되자 본격적으로 대중국 아편무역에 나섭니다. 해서, 로스차일드는 한편으로는 인도 세포이항쟁 등으로 베어링가문과 프리메이슨에게 지속적으로 압박을 가하여 마침내 동인도회사 대중국 무역 독점권이 폐지되는 것은 물론 후일 동인도회사가 문을 닫기까지 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데이비드 사순과 같은 유대인 네트워크를 지원하여 세력화합니다.

   

헌데, 1839년 청나라 황제가 아편 금지 명령을 내리고 광둥 총독을 시켜 사순회사 소유의 아편 2,000 상자를 압수, 폐기하자 화가 난 데이비드 사순이 로스차일드를 매개로 영국정부에 요구하여 1차 아편전쟁(1839~1842)이 발발합니다.

        

동인도회사 대중국무역 독점 폐지 배후는 로스차일드입니다. 당시 동인도회사 실권은 베어링형제 가문과 이들과 결탁한 프리메이슨 계열 영국 귀족이 장악하고 있었습니다. 헌데, 로스차일드 가문은 프리메이슨 세력을 유대인 세력으로 교체를 시키고자 하였습니다. 그러한 한 예가 1840년대부터 맑스의 노동자계급운동 등을 은근하게 키워주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해서, 맑스는 프리메이슨이 중심이었던 프랑스혁명과 주체세력이었던 프리메이슨에 대해 격렬하게 비판을 가한 바 있습니다. 로스차일드와 맑스는 친인척이기도 합니다.

   

   

다만, 프랑스혁명이 프리메이슨이 처음부터 기획해서 일으킨 혁명이라는 음모론은 거짓입니다. 그보다는 프리메이슨 성향 경제중심 온건파들이 개별적으로 프랑스정부에 압력을 넣어서 자신들에게 유리하게 개신교 포교 허가, 자유무역 경제권 등을 따내려고 했던 것입니다. 헌데, 정세가 급격하게 돌아가면서 정치중심 강경파 프리메이슨(일명 일루미나티)가 우발적으로 권력을 잡아 같은 프리메이슨들마저 처형하는 공포정치를 하다가 망하고, 뒤를 이어 온건파성향 프리메이슨 나폴레옹1세가 정권을 잡아 유럽에서 세력균형이 이루어졌던 것입니다. 이때, 나폴레옹 1세가 프리메이슨 도움을 받아 프랑스 중앙은행을 만들면서 프리메이슨 은행가들은 피도 눈물도 없고, 국가도 없는, 돈만 밝히는 족속들이라고 한마디를 하면서 프리메이슨 은행가들에게 돈을 빌리기도 합니다. 미국 루이지애나 땅을 제퍼슨에게 판 것도 프리메이슨 은행가들의 중재에 따른 것입니다. 나폴레옹 1세 시대는 베어링형제가문과 프리메이슨 영향력이 크던 시기였습니다. 해서, 나폴레옹 1세가 워털루에서 패한 나폴레옹전쟁 후 1815년 베르사이유조약 체결 무렵에는 유럽에는 영국, 러시아, 프러시아, 오스트리아, 프랑스, 베어링형제가문 6대 세력이 있다했습니다. 당시 로스차일드는 영국에서 돈만 벌었을 뿐, 유력한 가문이 아니었습니다. 

         

1845년 봄베이의 데이비드 사순은 둘째 아들 엘리어스 데이비드 사순을 광둥으로 보냈습니다. 광둥에 도착한 첫번째 유대인입니다. 1850년 데이비드 사순이 직접 상하이로 와서 와이탄 지역에 사순 회사 상하이지점을 설립했습니다, 이때부터 사순 유대인회사는 경쟁자인 자딘매디슨 프리메이슨회사와 동등한 위치를 점하게 됩니다.

         

사순 일가가 상하이에서 막대한 부를 쌓자, 소문을 듣고 유대인들이 중국으로 몰려옵니다. 사순은 유대인만 고용하며 중국 정착을 지원합니다. 데이비드 사순은 곧 중국 항구지역 뿐 아니라 대륙 전체의 아편판매권을 요구했습니다. 만주 청왕조가 이에 저항하자, 영국은 다시 2차 아편전쟁(1856~1860)을 일으켰습니다.

         

1860년 10월에 북경이 함락되어 2차 아편전쟁이 끝나고 아편수입이 합법화되었습니다. 1860년 10월 25일에 맺어진 새로운 "평화조약"에서 사순 회사는 중국 지역의 8분의 7을 점하는 아편무역 권리를 확보했습니다.

         

하여, 사순 가문은 세계에서 가장 부자인 유대인 가문이 되었습니다. 허나, 세계에서 가장 부자이면서 가장 권력이 있는 유대인 가문은 사순가문과 영국정부 사이에서 움직였던 로스차일드 가문이었습니다. 1870년대 보불전쟁이 끝나자 유럽에는 영국, 프랑스, 러시아, 프러시아, 오스트리아, 로스차일드 6대 왕국이 있다 하였습니다. 수에즈운하 사건 같은 것은 유명한 사건이지요. 당시 영국총리는 유대인 디즈데일리였고, 디즈데일리에서 앞과 뒤 철자를 빼면 이스라엘입니다.  

   

   

1870년대 로스차일드는 권력을 장악하였고, 1880년대 이르르면 영국 여왕이 마침내 로스차일드 가문 눈치를 보게 됩니다. 이때 영국여왕이 로스차일드 가문에게 세습 남작 작위를 수여합니다. 영국은 물론 세계권력이 바뀐 것입니다. 이전까지 정치권력만큼은 영국여왕과 영국귀족이 장악하고 있었지만, 이후로는 로스차일드가문이 정치경제권력을 장악한 것입니다. 해서, 이 시기를 레닌이 독점자본주의시대로 규정한 것입니다. 이후로 오늘날까지 신비로 남아 있는 국제금융시스템은 로스차일드 가문이 1880년대에 만들어서 데이비드 록펠러에게 권력을 내주기까지 주도하였습니다.

        

1880년 무렵 사순 회사는 중국 아편무역의 70 퍼센트를 점했고, 사순 회사 후광을 받아 여러 유대인 회사들이 설립되었습니다. 자딘매디슨 회사를 비롯한 다른 프리메이슨 영국회사들은 경쟁에서 나가 떨어져 1900년 무렵 중국 아편무역은 완전히 유대인들이 독점하게 됩니다.  

   

   

   

해외 후원

영문은행명 : kookmin Bank

   

계좌번호 : 524968 - 11 - 001819

Jong Hwa Kim

S/C : CZNBKRSEXXX

B/A : 244-3, Yeomchang-Dong, Ganseo-Gu, Seoul, Korea 157-861

(이 주소는 인드라 집주소가 아니라 은행 주소입니다~!)

국내 후원

국민은행 524902 - 96 - 101910 김종화

길을 걸으면 생각이 난다

BY 인드라

누구를 위하여

무엇을 위하여

길을 간다고 생각했었다

   

뒤돌아보니

우연히 누구를 만났고

낯설은 무엇이 있었다

   

가는 길에

우연히 만나니 반갑고

낯설게 대하니 좋았다

   

다시 길을 떠나려는데

내가 사랑한 것은

누구였을까

무엇이었을까

길이었을까

   

인드라는 정치를 하지 않겠으며,

책을 더 이상 쓰지 않으며,

언론에 기고하지도 인터뷰를 하지도 않을 것이며,

종교단체를 만들지도 않을 것입니다.

국유본론을 소명으로 여기고

지금처럼 살다

행복하게 가겠습니다

매일매일 행복하겠습니다

마음을 열고

자세를 낮추고

세상에 감사한다

마.자.세.

한반도 평화와 통일, 경제 발전과 사회 복지를 위하여

쪽발이에게 죽음을 쪽발왕에게 천벌을

친미친중 반일반북 쪽발타도해방투쟁 만세

쪽발왕 폭살하려 한 이봉창 열사 정신 이어받아

불타는 쪽발산 불량배터리를 쪽발왕 아가리에 쑤셔넣자

최고의 자살폭탄테러용 차량, 기름 새는 엔진 리콜 쪽발차를 쪽발왕궁으로 보내 폭발시키자

쪽발왕이 10초 안에 똥 못 싸면 왜놈이 중국인 노동자 다루듯 때려죽이자

쪽발왕 천한 피를 1그램이라도 보유한 왜놈들에 한해 후쿠시마산 세슘물고기를 평생 먹이자

쪽발노다랑 쪽발차 캠리를 마주보고 달리는 충돌시험시키자

쪽발아베 항문에 불법도용 유니클로 양말 수만큼 쑤셔넣자

우리에게 힘과 마법을 주세요

- 인드라 창작 뮤지컬 마법천자문 주제가

어둔 길을 걷는 이들이여

저 밝은 빛을 보아요

   

그림자 땅에서 고통받는 이들이여

스며드는 희망의 빛을 보아요

증오하는 마음으로 슬프고 아플 때마다

부질없는 욕심으로 괴롭고 힘들 때마다

우리를 상처를 낼 때마다

우리를 갈라서게 할 때마다

있는 듯 없는 듯 나타나는 바람처럼

젖을수록 더욱 맑아지는 물처럼

당신은 우리의 자랑이며

당신은 우리의 친구입니다

땅을 뒤흔드는 힘

놀랍고 신기한 마법

우리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우리에게 힘과 마법을 주세요

쪽발놈현에 온몸으로 항거한 허세욱 열사와 중도좌파 민족주의자 박정희 대통령 이름으로

조국과 민족을 배반한 쪽발민주당 해체

쪽발 나팔수 네이버 주가 오백원

인민의 적, 쪽발찌라시 한경오프엠(한겨레 경향 오마이 프레시안 엠비씨) 아웃

서민 등골 빼먹는, 일인 복마전, 골룸빡 처단

한국의 야스쿠니, 쪽발놈현 무덤은 한반도에 저주를 내리는 대못이다

쪽발놈현 무덤 철거하고, 쪽발지태놈현 재산 몰수하자

빠시스트 집단, 쪽발놈현빠에게 죽음을

쪽발삼구 쪽발석현 비리엘쥐 재벌해체

쪽발정은 척살로 2013년을 통일 원년으로

친미친중 반일반북 조국통일 쟁취하자

체념 끝에 피어오르는 희망

그 희망을 죽이고서야 우리는 살 것이다

   

   

   

무인도에서의 처세술을 위한 친절한 가이드

인드라 블로그 운영 안내

http://blog.naver.com/miavenus/7015322508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