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태자본과 FTA 국유본론 2011

2011/11/23 01:53

http://blog.naver.com/miavenus/70124790155

   

   

   

   

   

"마치 쪽발 놈현 정권 때 찢어죽일 지주 조병갑의 후손이 고위직을 역임케 하는 등 쪽바리들이 쪽발 놈현 정권 최고위직에 있으면서, 농민, 노동자를 죽음으로 이끄는 등 민심을 잃자 동학농민혁명의 전봉준처럼 한국 민중이 분노하여 떨쳐 일어난 것처럼 세이스가 나선 것이다. 허나, 국유본 언론은 이를 철저하게 은폐시켰다. 쪽발 놈현이 죽었을 때, 상당수 인민은 쪽발 놈현이 죽었다고 잘 죽었다고 죽을 넘 죽었다고 박수를 치며 좋아했다. 허나, 뉴라이트 네이버 등 포털부터 시작해서 공중파 방송, 친일 조중동이 하루 종일 쪽발 놈현 찬양만 보여주니 이삼일만에 한국인 대다수가 세뇌당했던 것이다. 이것이 미디어의 힘인 것이다. 하루 종일 쪽발 찬양에 나서면 인민 모두가 쪽바리가 되고, 자신도 모르게 일본 지진에 성금을 보내기 마련인 것이다. 지진 피해로 터키나 중국에도 사상자가 났는데, 왜 일본에만 유독 지진 성금이었던가. 그것이 국유본 미디어의 힘이라는 아직도 모르는가? 다만, 인드라가 지금 이런 이야기를 하면, 국유본은 인드라가 다시 쪽발 노빠들이 나서주기를 원하나? 하고 분석해서 다음 날 뉴스에 쪽발 노빠들, 아직 안 죽었어, 이런 뉴스 내보낼 가능성이 크다^!^ 국유본아, 이거 웃기잖아. 쪽발 노빠 정치인들이 FTA 지지하고 나서는 모양새가 너무 웃기잖아~! 통일은 아직도 멀었건만. 이럴 때, 인드라라도 나서서 씹어주어야 쪽발 노빠 색희들 자존심에 상처를 입으면서 발광할 것 아니겠어? ㅎㅎㅎ."

http://blog.naver.com/miavenus/70124612263

   

인드라는 친일 조중동이 쪽발노빠 정치인인 안희정 같은 애를 등장시킬 때 FTA 비준이 임박했음을 간파했다. 국유본이 히든카드라고 할 수 있는 쪽발노빠 정치인을 내세우니 인드라로서는 최후까지 쪽발 노빠 십색희들을 자극해서 FTA를 미루어보려고 했는데 국유본이 마이동풍이었다.

   

이제 FTA 비준하였으니 인드라 전술을 말할 시점이다. 국유본이야 알고 있었겠지만, 여러분들은 모르니. 인드라는 그간 FTA 비준하면 오바마가 재집권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이왕이면, 크리스마스 같은 날이라든가, 오바마 대선 직전이라든가에 날 잡아서 공중부양쇼, 해머쇼를 해야 대박이 난다는 것을 제시한 바 있다. 헌데, 국유본은 그 이전에 행했다.

   

하면, 왜 인드라는 이런 이야기를 했던 것일까. 오바마 골드만파에게 몰아주기 위함이다. FTA 통과로 미국 주가가 대폭등한다. 이에 세계 주가도 폭등한다. 미국인들이 한미 FTA로 엄청난 이득을 챙겼다고 생각한다. 반대로 한국인은 초죽음이다. 이리 해서, 오바마 골드만파에게 마음의 빚을 지게하고자 했던 것이다. 해서, 그 대가로 한반도 통일에 매진하기를 바랐던 것이다.

   

허나, 여기에는 눈치챈 이들도 있겠지만, 맹점이 있다. 국유본이 골드만파만 있나. 노비네파도 있고, 뉴라이트파도 있다. 국유본이 일치단결하여 만든 FTA 과실을 골드만파가 다 먹지는 않더라도 약속한 지분 이상을 취득한다면 국유본 다른 분파들이 받아들일 수 있겠는가.

   

오바마 정부 입장과 다른 타 국유본 분파들 입장에서는 크리스마스 같은 날이 아닌 때에, 미국 대선 투표일과 멀리 있는 날에, 한국에서의 적당한 반대가 수반한 FTA 통과가 최적이었던 게다. 국유본 분파 모두에게 적당한 FTA 처리. 이것은 한반도 통일에 유리할까? 인드라는 최소한 유리하지는 않다 이렇게 보았다.

   

해서, 국유본 분파 중 골드만파에 전술적으로 화끈하게 올인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보았건만. ㅠㅠㅠ

   

국유본은 인드라 전술을 일찌감치 간파했는지 미국 주가나 한국 주가를 지지부진하게 만들었다. 그뿐 아니라 국유본은 월가 점령 시위대에게 한미 FTA 비준 반대 한국 대사관을 점령하라,라는 지령을 내렸다. 한미 FTA가 미국인에게도 굉장한 손실이라는 게다. 

   

이는 그간 한미 FTA는 무조건 한국에 손해이고, 미국에 이익이라는 좀비적 수준에서 FTA를 이해한 이들은 골치가 아플 것이다.

   

"인드라가 척보기에 FTA 연말까지 갈 분위기가 아닌 듯해서 쪽발노빠븅신색희들에게 분발을 촉구했건만.. 그래도 선동이가 밥값은 하는구나. 선동이가 국유본이 FTA용으로 국회의원 만들어준 은혜 잊지 않고 연막가스쇼를 보여주었구나. 이걸로 연말에 동남아 섹스골프관광 예약했냐? ㅋ 하긴, 새로운 걸 보여주어야지. 공중부양쇼, 해머쇼는 식상했지. 무난하기는 했는데, 연말 온가족이 모여앉아 미국인들이 이 쌩쇼를 생방송으로 봤어야 하는데. 오바마가 많이 아쉽겠다 ㅋㅋㅋ "

 http://blog.naver.com/miavenus/memo/70124758987

   

인터넷상에 뿌려진 FTA 반대 좀비 주장들 중 90% 이상은 거짓 주장이다~!

여러분이 FTA에 대해 뭘 아나? 모른다~!!!

   

인드라 그간 주장한 바가 무엇인가.

   

한미 FTA는 한국의 이익도, 미국의 이익도 아닌, 국유본의 이익을 위한 것이다, 라고 했다. 자, 이를 월가 시위대 입장에서 보자. 월가 시위대가 FTA 비준 반대하는 것을 무엇이라고 설명할 것인가. 월가 시위대 주장이 맞다면, 한미 FTA 비준이 미국에게 불리한 것이다. 허나, 그렇다고 한국에 유리하다고 볼 수 없으니, 인드라 주장대로 국유본의 이익을 위한 것이다, 라는 주장을 뒷받침하는 것이 월가 시위대 주장인 것이다. 다른 한편, 월가 시위대가 국유본 지시로 FTA 비준을 반대한다는 것이라고 가정하자. 즉, 실제로는 한미 FTA 비준으로 미국이 이익인데, 국유본 지시로 FTA 비준을 반대하는 척할 따름이라고 말이다. 이 역시도 국유본의 지시에 의한 것이니 인드라 주장을 위배하는 것이 아니다~!

   

예서, 좀 더 나아가 보자.

   

한미 FTA로 피해를 본다? 구체적으로 누가 얼마나?

   

농민? 한국 대표 농민은 뉴라이트 카길이다. 한국 대표 농민 뉴라이트 카길 입장에서 한미 FTA는 호재다. 카길 만큼은 아니나 풀무원, CJ 이런 기업도 호재다. 하면, 빈농은? 빈농은, 한국 FTA를 하든, 말든 상관없이 어렵다. 남은 층은 중농이다.

   

제약계? 한국 대표 제약계는 의사도, 한의사도, 정부도, 국유본 언론도 다 쌩깔 만큼 의료계 절대 강자가 아닌가~! 농이 심했다. 어차피 국유본과 손잡은 애들은 안철수처럼 잘 나간다. 바이시밀러 분야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반면, 주변에 병원 없이 버티는 옛날 동네 약국 같은 데는 FTA를 하든, 말든 갈수록 장사가 안 되고, 경쟁이 치열해서 문닫기 마련이다. 남은 층은 중산층 제약계다.

   

지적재산권? ISD? 삼성이 요즘 애플이랑 싸운다. 한국 대표 삼성을 위해 설마 한미 FTA를 반대하는 것은 아닐 게다. 하면, 영세 자영업자나 영세기업? 어차피 FTA를 하든, 말든 상관없이 나날이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남은 층은 중산층이다.

   

그렇다. 남은 층은 중산층이다. 이들이 투표한다. 선거가 있으면, 하층은 투표를 하지 않는다. 이런 층이 전체 시민의 50%이다. 어차피 어떤 넘이 하건, 하층을 위해서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또한 상층도 투표하지 않는다. 어떤 넘이 집권하건, 역시 상관이 없으므로. 이런 층이 전체 시민의 1%이다. 남은 것은 49% 중산층이다. 출세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과장에서 부장으로 이사로 출세하려면 줄을 잡아야 하기 때문이다. 

   

헌데, 1987년이면 중산층이 할 일이 있었다. 자신의 경제적 능력만큼 정치적 능력을 보여주고 싶었다. 해서, 민주화다 뭐다 했다. 허나, 지금은? 한국은 민주화되었다. 돈이 모자라서 그렇지, 원하면 어디든 여행가고, 교육받고, 출세할 수 있다. 언론 자유도 누리고 있다.

   

하면, 이제 중산층에게 남은 과제는 무엇인가?

   

새로운 미래의 비전을 보고서 달려가는 것이다. 허나, 이런 층은 전체 인류의 1%에 불과할 만큼 영웅적인 층이다. 이런 이들이야 투표와 FTA를 연계한다는 것 자체가 지능이 떨어지는 행위로 생각할 것이다. 그 다음으로는 기브 앤 테이크 층이다. 22% 정도는 합리적으로 판단이 가능하다. 허나, 남은 27%는 중산층에서 하층으로 떨어지는 자신을 용납할 수 없을 것이다. 머리로는 아무리 생각해도 판단이 어려운 만큼 이들은 파시즘 국수주의로 나아갈 것이다. 대안없는 FTA 반대. 반대를 위한 반대. 국유본이 원하는 길이기도 하다.

   

나머지 50%는 중산층도 아닌 하층이므로 FTA가 되든 말든, 하루 생계에 신경쓰기에 무관심할 것이다.

   

이제 국유본은 27%의 무뇌아 좀비들을 쪽발 노빠들로 무장시켜서 나머지 22% 합리적 중산층을 공격할 것이다. 바로 이런 실험을 국유본이 한국에서 하고 싶은 것 같다.

   

무뇌아 쪽발 노빠들이 길거리에서 매국노쇼를 보여주고, 친일 조중동이 연일 이 문제를 핫이슈로 거론하는 과정에서 22% 합리적 중산층이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2017년~2018년쯤 예정된 전세계 경제공황에서 한반도에서 어떤 게임을 할 것인지를 결정할 것이고, 한반도 통일 과정에도 반영할 것이다.

   

어느 때보다 냉정하게 보낼 시기라고 본다.

   

국유본이 FTA를 이런 식으로 통과되길 지시했기에 다른 변수가 없다면 총선에서는 한나라당 패배가 확실하다. 허나, 쪽발 돼중도 당선되면 IMF 재협상한다고 했다가 입 싹 닦았다. 견제 잘 하라고 뽑아준 안희정 같은 애가 결정적인 대목에서 한미 FTA 찬성하는 것 봐라~! ㅎㅎㅎ 니미, 다 똑같은 넘들이고. 게다가 길거리에서 개쑈한다고 다 출세하는 것 아니다. 어차피 길거리에서 개쑈하고 출세할 넘들도 정해져 있다. 지금 월가 시위대 지도부 1% 중 일부가 고급 호텔에서 지낸다는 뉴스 못봤냐? 그런 애들이 데모해서 국회의원도 되고, 국회의원 되어서 연막가스쇼도 하는 것이다. 시위대 99%는 결국 인생 낭비한 죄로 노숙자가 될 것이다. 그 시간에 돈을 좀 벌었다면 인생이 달라질 수 있을 것이다~!

   

추신 : 하여간 개씨발 쪽발노빠븅쉰색희들은, 얼마든지 막을 수 있었는데, 국유본 지시대로 슬쩍 흘렸던 것이겠지~! 연말까지 좀 버텨주지, 씹색희들이. ㅋㅋㅋ 올 연말에도 태국섹스관광 가냐? 요즘 한국인들 중 너네들처럼 인생 편하게 사는 넘들이 있냐? 씹색희들아~! 일 좀 잘 해라? 응?

   

추신 2 : 통일. 고작 유엔 인권 요원이 방한하는 걸로 다 되겠냐. 내일 당장 정일이나 정은이 하나 골로 보내라. 이런 건에 정일이나 정은이 정도 제물이 필요한 법이야. 안 그러면 부정을 타서 국유본 니네들 남은 삶에 분명 좋지 않을 것이다. 제물 하나 바쳐. 알겠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