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태자본과 FTA, 그리고 구제역 국유본론 2010

2010/12/25 01:58

http://blog.naver.com/miavenus/70099598344

   

   

   

   

국제유태자본과 FTA, 그리고 구제역

국제유태자본 : 인드라 월드리포트 11/12/25

   

1.  인드라가 획득한 정보로는 현재 미국 축산업계는 FTA에서 미국 쇠고기 문제가 언급되지 않는 것을 내심 바라고 있다. 왜냐하면 점차적으로 한국에서의 미국 쇠고기 반응이 나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해서, 재협상으로 오히려 한국인 심리가 냉각되지 않기를 바라고 있다. 인드라가 볼 때, 미국 쇠고기에 대해서는 과학적으로 문제 없다고 본다. 다만, 그렇게 여기는 인드라조차도 고깃집에서 막상 주문할 때는 호주산을 선호하게 된다. 이것이 인간 심리인 게다. 해서, 긁어부스럼일 뿐인 미국 쇠고기 문제를 미국 축산업계에서조차 거론하기를 사실 꺼린다. 그럼에도 미국 쇠고기 문제가 여전히 화두인 것은 한미 FTA에서 진정한 문제를 은폐시키려는 떡밥인 것이다. 한미 FTA하면 다들 자동차 부문과 미국쇠고기 부문만을 이야기한다. 이것이 국유본의 의도인 게다.

   

2.  이명박 대통령은 미국산 쇠고기 문제가 재협상의 대상일 수 없다고 못을 박고 있다. 그럼에도 오바마는 이 문제를 거론한다. 뻥카인 게다. 이로 인해 이명박 대통령은 쇠고기 문제 만큼은 지키는, 국익을 지키는 대통령이 되는 것이다. 여기에 친일매국수구민주당이 자동차 부문으로 인해 국익 훼손이 있다고 지랄을 한다. 사실 이런 것을 해주어야 야당인 게다. 굴욕협상 이런 ㅄ지랄을 해주어야 야당인 게다. 허나, 더 이야기하고 싶지 않은 것이 또한 야당인 게다. 여기까지인 게다. 안보 이슈로 이명박과 한나라당을 키우고, 안상수 설정 발언으로 일부 지분을 친일매국수구민주당으로 이동시킨다. 타켓은 민주노동당이다. 민주노동당을 죽인다. 그처럼 FTA 문제로 친일매국수구민주당을 부각시키면서도 친일매국수구민주당의 FTA 반대가 단지 반대를 위한 반대라는 것임을 부각시킨다. 안상수 발언 = 친일매국수구민주당의 자동차부문 손실 발언과 같다.

   

FTA협상 당사자는 김종훈이다. 노무현 정권 때에 이어 이명박 정부 때에도 협상 대표자이다. 허세욱은 죽었다. 해서, 김종훈 까지 않고 이명박 깐다. 왜? 김종훈 까면 노무현 이미지 훼손되니까. 이것이 친일 조중동과 친일매국수구찌라시 한경오프엠의 관점이다. 강만수만 까고, 윤증현은 까지 않는다. 왜? 윤증현은 노무현 정권 때에서도 일한 사람이니까^^! 하면, 국유본은 왜 노무현과 김대중을 그토록 키우나. 박정희를 죽여야 하니까.

   

3. 음모론적 관점에서 제일 쉽게 이해가 되는 것은, 구제역으로 인해 청정한우가 무너지니 미국 쇠고기 수입이 정당화되지 않느냐인 것이다. 인드라는 강조한다. 대부분의 음모론은 어산지의 위키리크스처럼 국유본이 유포하는 것이다. 잘 생각해보자. 구제역으로 청정한우가 무너져서 축산 농민들이 과연 FTA에 찬성할까, 반대할까. 님이 축산농가라고 생각해보라. 누군가가 FTA와 구제역 음모론을 역설하면, 농민들이 FTA에 대해 찬성할 것인가. 반대할 것인가. 당연 반대한다. 자신의 재산이 FTA를 위해서 희생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말이다. 구제역이 발생한 지역에서 축산 농민이 FTA를 찬성할 것이라는 망상은 사실 국유본이 의도한 바인 것이다.

   

4. 국유본이 구제역으로 FTA 반대 여론을 막아보겠다고 했다면, 인드라가 국유본이라면, 어찌하겠는가. 간단하다. 호남과 경남 지역에 구제역을 대대적으로 유포시킬 것이다. 허나, 그렇게 하지 않았다. 경북, 경기, 강원이다.

   

5. 인드라의 결론은 이렇다. 국유본은 세계이성이다. FTA를 무작정 통과시키는 것이 국유본 스타일이 아니다. 한나라당 초년 국회의원들이 몸빵하지 않는다. FTA 어쩌구하는 것이 그들의 순수한 의지라고 보나? 국유본의 지시인 게다. 난장 국회를 만들기 위한 국유본의 그림인 게다. 이때, FTA 이슈를 묻히는 것이 국유본이 아니다. 이것도 써먹어야 한다. 하면? 그렇다. FTA에 대해서 말하지만, 오직 자동차 부문과 쇠고기 부문에만 집중하도록 하는 것이다.

   

6. 오늘도 친일매국수구찌라시 한경오프엠에서는 한국 무역의존도 운운하고 내수 확충하자고 제안하면서 서비스업 활성화를 이야기한다. 영리병원이 나오면 고용이 얼마나 증대되는데? 법률, 의료, 교육 부문에서의 개방이 되어야 고용 증대가 되고, 내수가 활성화된다고 한다. 그래? 다 좋은데, 무역의존도가 낮은 일본이 과연 그렇게 하나~! 인드라가 이래서 친일매국수구민주당 따위를 경멸하는 것이야. 한나라당 놈들은 그래도 드러내놓고 하지. 이 ㅅㅅㄱ들은 겉으로는 온갖 좋은 소리를 내세우지만, 속으로는 정말 악마같은 종자들이지. 니놈들 조상들이 친일파 색희들일 것이라고 인드라는 믿는다. 그렇지 않고서야 너희가 제 정신으로 국회의원 짓거리를 하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나라를 위한다면 의원직 총사퇴하고 자숙해라. 이 ㅅㅅㄱ들아.

   

7. 매리 크리스마스^^! 마음을 열고, 자세를 낮추고, 세상에 감사한다. 마자세~! 

   

+ Recent posts